EPL 남은경기수 no.1 꿀잼각인 경기 소개

이제 팀별 남은경기수는 대부분 1경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어떤 경기들을 봐야 재미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골라보고 싶은 경기 보라고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첫번째 키워드는 위에 3명의 선수의 득점왕 경쟁입니다. 현재 헤리케인이 25골로 1위 바디와 아구에로가 24골로 공동 2위입니다. 득점차가 거의없어서 누가 득점왕이 될지 모르는 상황이기에 재미있는 키워드인거 같습니다.

epl TOP4결정에 달린 2,3,4위를 결정하는 싸움입니다. 현재 2등 토트텀이 70, 3등인 아스날이 68, 4등인 맨시티가 65, 5등인 맨유가 두경기남고 63 한마디로 아스날과 맨시티가 패하거 맨유가 남은경기를 다이기면 3등까지 올라가게됩니다. 토트넘이 한경기 지고 아스날이 이기면 2위 순위가 바뀌게 됩니다. 맨시티는 다음시즌 감독인 펩에게 챔스티켓을 주기위해서 절대 지면 안됩니다. 이러한 여려 변수때문에 볼만한 재미의 경기 일거같습니다.

이제는 피튀기는 싸움이라고 불리는 강등권싸움 입니다. 현재 아쉽게도 아스턴빌라는 강등을 확정지었습니다... 현재 선덜랜드, 뉴캐슬, 노리치가 승점 35, 34, 31로 한팀만이 살아남기에는 결과를 알수없습니다. 먼저 가장 살아날확률이 높은 팀은 선덜랜드입니다. 최근 4경기 무패에 어제 첼시를 이기면서 강등권에서 안전지대입니다. 남은경기두 2경기로 한경기만 이겨도 잔류확정입니다. 다음은 노리치시티 입니다. 매년 아슬라슬한 승점으로 살아나고 해온 노리치.... 올해는 위험하지만... 아직 남은 경기가 2경기!! 두경기 모두이기고 선덜랜드가 두경기지거나 한경기지고 한경기 비기면 잔류가 가능한 희망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뉴캐슬..... 베니테즈 감독의 힘으로 아직은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은경기 보고싶은키워드의 경기보고 즐깁시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