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팀내 서열1위? “단호박 쯔위”

걸그룹 트와이스가 래시가드로 몸매를 드러냈다.


트와이스는 9일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제주도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아레나의 다채로운 래시가드 룩을 선보였다.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아래, 9명 멤버들의 탄력 있고 건강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특히 크롭트 형태의 래시가드를 소화한 쯔위의 단독 컷은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보디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트와이스는 연습생 시절과 인기 걸그룹이 된 지금이 별반 다르지 않다고 이야기했다. 지효는 “바쁜 것 빼곤 달라진 게 없다. 나연과 제가 멤버들에게 ‘너네 진짜 연예인같다’고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우린) 아직 연예인 같지 않다”며 웃어 보였다. 또 나연은 “방송하며 만나는 분들은 연예인 보는 것 같아 신기하다. 특히 박진영 PD님”이라고 덧붙였다.


트와이스는 맏언니 나연과 막내 쯔위가 네 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 또래로 구성됐다. 이들에게 나이를 떠난 ‘서열 1위’에 대해 묻자, 정연은 “쯔위는 말투가 단호박이다. 의도한 건 아니지만, 한국어를 조금 딱딱하게 배워서 언니같이 말한다”고 설명했다.

트와이스의 화보는 5월 5일 발행된 하이컷 173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영 기자 hyj@sporbiz.co.kr

'100℃ 감동 100% 공감' 독자와 썸타는 신문 한국스포츠경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