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커플의 섬진강 종주 후기(둘째날)

안녕하세요 :D 바로 둘째날 후기까지 마무리할게요 크크 원래 한 카드에 다 쓰려고 했는데 ;; 빙글 카드 발행 시 사진 50개가 최대라고 해서 ;; 허허 요로코롬 나눠서 써봅니다

둘째날 후기 시작할게욤

근육이 욱신거려서 그런지 생각보다 일찍 일어난 다음날 아침 (어쩌면 단체로 온 초등학생 손님들이 시끄러워서 깬 거 일 수도) 저희가 묵은 "지리산 숨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조식을 제대로 된 한식으로 제공해주더라구요. 덕분에 아주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출발했습니다. 숙소에서 조금만 달리면 도착하는 화개장터 모두들 아시다시피 조영남의 노래로 유명한 곳이라 오전부터 관광하러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클릿슈즈에 커버를 씌우고 걸어다니며 구경했습니다. 연잎차 한봉지 사고, 수수부꾸미도 사먹고, 사진도 찍고,

남도대교를 건너 인증센터 도장찍고 둘째날 일정을 본격적으로 스타트했습니다 첫째날에 비하면 거리가 반밖에 안되니 중간중간 구경을 많이 하면서 다녔어요 다니다보니 ㅋㅋㅋ 계속 만나던 분들을 또 만나게 되더라구요 MTB타시는 부부 쌍쌍이 오신 분들이 있으셨는데, 정말 보기 좋았다능 ^ㅡ^ 섬진강 하류쪽에는 아시다시피 매화나무가 유명하잖아요 매화꽃은 이미 다 지고, 조금씩 매실들이 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다 익었나 싶어서 한입 먹어보곤 멀리 던져버리는 남친님 ㅋㅋㅋㅋㅋ 풀맛이래요 ㅋㅋㅋ

매화마을 인증센터는 뭐가 이렇게 횡하냐 했더니 .. (화장실은 제일 깨끗하고 좋았음) 조금만 더 올라가니 예쁜 공원이 나오더라구요 요래조래 이쁜사진들 찍고 하동쪽에 점심먹으러 고고씽 둘째날 점심은 "재첩장어정식"이었습니다요 ㅋㅋㅋ 메뉴판에는 3인분부터 주문가능이라구 적혀있었는데, 2인분도 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제가 저렇게 먹고 열심히 달리다가 우체통화장실에서 쉬면서 뻗은거라구요 ㅋㅋㅋ 소화할 시간도 없이 달려서 그래요 ㅇㅅㅇ;; 엄청 배터지게 먹었슴다

배알도 수변공원 인증센터 가는길은 도로가에서 좀 헤맷다는 ;; 다른분들은 잘 찾아가셨는지 모르겠네요 ;; 열심히 자전거도로 표시인 파랑색 선 따라가다보면 그냥 차도를 달리고 있음 ㅋㅋㅋㅋㅋ 막 엄청 큰 도로를 횡단보도 없이 건너야되요 ~ 무셔무셔 ~ 광양제철소 근처에는 큰차들도 많아서 조심조심 다니셔야 돼요 이렇게 섬진강 종주를 마무리하고 대전집 도착 ~ 버스 내리자마자 뭔가 쿵짝쿵짝 음악소리가 나더라구요 가만 생각해보니 집 근처에 5월6일부터 3일간 행사한다는 플랜카드를 본 기억이 그래도 온몸이 피곤하고 땀에 찌들어 있으니 일단 씻으러 집에 갔슴다 집에가서 언넝 씻고 짐 정리하고 빨래돌리고 있었는데 어디서 팡팡 터지는 소리가 +ㅇ+ 냉큼 창문가로 달려가니 불꽃놀이를 하더라구요 저희 섬진강 종주를 축하해주는 듯 해서 기분이 엄청 좋았습니다 섬진강 자전거길 도장이 모두 찍힌 수첩을 보니 뿌듯하네요 !! 흠 ... 제 오른쪽 무릎위에 찍힌 도장은 안 뿌듯 ㅠㅠ 클빠링의 흔적입니다 그래도 크게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다녀왔습니다 !! 힛 이번에 나름 힘든 여행을 같이 하면서 서로 짜증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더 관계가 견고해진 듯한 느낌은 있네요. 자전거 타면서 제가 오빠한테 가장 많이 했던 말이 "고마워, 이런 소중한 경험을 하게 해줘서" 였어요. 오빠랑 같이 재미나게 데이트하고 싶어서 시작한 자전거 이제는 저희 데이트에 빠질 수 없는 교통수단이 됐네요 헤헤 5월 7일 제가 고향에 다녀오는 동안 자전거 청소하느라 오빠가 좀 고생했네요 ㅋㅋㅋ 지금은 아주 빤딱빤딱해요 ㅋㅋㅋㅋㅋ 사진만 우르르 나열한 느낌도 드는데, 섬진강 종주길의 풍경이 많이 담아졌나 모르겠네요 아직 다른 종주길은 가보진 못했지만,

정말 강추입니다. 섬진강 ^ㅡ^ !! 다음엔 매화꽃 필 때 가보는 걸로 !!

그럼 이만 모두들 안녕히 주무세요. 뿅 !!

데이트는 자전거&우쿨렐레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