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봄 시즌 한정 '아티제 스트로베리 디저트 & 브런치 뷔페'

카페 아티제가봄을 맞아 ‘아티제 스트로베리 디저트 &브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아티제 스트로베리 디저트 &브런치 뷔페’는 5월 31일까지 분당정자점에서 봄 시즌에만 운영되는 스페셜 메뉴로, 아티제가 2016년 새롭게 선보이는 딸기 디저트와 음료를 비롯해 브런치 및 커피 메뉴들을 무제한 뷔페형식으로 맛볼 수 있다.

이번 봄 시즌에만 선보이는 딸기 관련 메뉴들은케이크, 슈, 타르트로 구성된 디저트 5종과 주스, 요거트프라페타, 티(tea)로 구성된 음료 3종이다.

봄철 당도와 신선도가 가장 높은 국내산 생딸기만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가장 좋은 원재료만을 고집하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티제 스트로베리 디저트 &브런치 뷔페’가격은 2만 6천원(성인 기준)이다. 2016년 봄 시즌 한정 디저트와 음료 메뉴는 아티제 전 매장 에서 단품으로도만나볼 수 있다.

아티제 관계자는 “‘아티제 스트로베리 디저트 & 브런치 뷔페’에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아티제의프리미엄 딸기 디저트와 음료를 비롯해 다양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며,

“작년에 큰 인기를 모았던 애플망고 빙수에 이어, 올해는 시즌 한정 딸기 메뉴로 고객들의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아티제(02-2155-5777)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