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위험한 거울

한 남성이 골동품 가게에서 거울을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그 거울은 화장대가 같이 한셋트로 된 거울이었는데~ 남성은 당시 머리가 장발이어서 매일 거울 앞에서 머리를 셋팅하는게 일과중의 하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여느 때와 다름없이 거울을 보며 머리를 설정하고 있는데 왠지 그날따라 거울에 비치는 자신에게서 위화감을 느꼈습니다. 드라이로 머리를 말리고 있는데 손 위치가 드라이기 손잡이를 바깥쪽을 향하고 있는겁니다. 눈을 닥고 쳐다보니 원 상태였답니다. "에잇! 기분탓이겠지"라며 그날은 그렇게 지나가고 다음날도 거울앞에서 머리를 만지는데 이번에도 같은 위화감을 느꼈서 봤는데요.

이번에는 거울속의 자신의 눈과 내 눈이 맞지 않고, 거울속 자신의 얼굴은 위를 향하고 있는겁니다. 깜짝 놀란 남자는 거울이 갑자기 무서운 공포로 다가와 거울을 앞으로 보지 말아야 겠다고 다짐을 하는데 항상 일과이고 버릇이 되버려서 자신도 모르게 갑자기 또 거울 앞에 앉아 버렸습니다. 거울속에 다시 한번 자신을 확인 하고 눈을 마주 했습니다. 그러더니 거울속의 자신의 눈이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하는겁니다. 위를 보다가 이번에는 오른쪽 그리고 아래를 향하고 왼쪽으로 시선을 돌리더니그 순간 눈과 눈이 마주쳤는데 갑자기 거울이 쓰러졌습니다. 그것도 천장을 향해 있었습니다. 천장을 향해 넘어진건 천장을 비추기위해 그런것이었습니다. 거울을 보니 스스스스~~!! 소리를 내며 거울안 천장에서 남자의 얼굴이 나오는 것이었습니다...!! . . . . .

너무 놀란 남자는 거울에다가 천을 덥고 밖으로 도망치듯 나와 친구집으로 가서 몇일 묵고 나서 친구랑 그 거울을 천에 둘어싸고 다른 골동품가게에 가지고 갔다고 합니다. 지금도 어디선가 그 거울이 판매되고 있을겁니다? 아마도~~!!

오신걸 환영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