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ch Preview] 연천 미라클, SK 와이번스 루키팀과 첫번째 교류전 맞 대결

연천 미라클 명예기자단 2기 박영재]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이 SK 와이번스 루키팀과 2016년 첫번째 교류전 맞대결을 펼친다. .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구단주 박정근)은 12일(목) 13:00 강화 SK 퓨처스 파크에서 SK 와이번스 루키팀과 2016시즌 첫번째 교류전을 가진다. 연천미라클은 SK 와이번스 루키팀과의 2차례 연습경기에서 1승 1무의 호 성적을 거둔만큼 이번 맞대결에서 교류전 첫 승을 기대하고 있다.

연천미라클은 지난 4월 13일과 4월 19일 열린 SK 와이번스 루키팀과의 연습경기에서 좋은 경기를 펼쳤다. 연천 베이스볼 파크에서 펼쳐진 13일 경기에서는 조정빈 선수의 홈런과 동주봉 선수의 3안타로 포함 장단15안타를 폭발시키며 9대 9 무승부를 거뒀다. 19일 강화 SK 퓨처스 파크에서 열린 2차전에서는 투수들의 호투와 9회 초 이현민 선수의 결승타에 힘입어 연천미라클이 2대 1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연천 미라클은 교류전 시작 전부터 좋은 소식으로 분위기가 올라온 상황이다. 연천미라클은 지난 5월 4일 포수 조용성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시키며 지난 해까지 총 4명의 선수를 프로에 입단시켰다. 조용성의 프로 입단으로 연천미라클 선수들의 교류전에 대한 의욕은 어느 때 보다 높다.

연천미라클 선수들이 강화 SK 전에서 좋은 모습으로 첫 번째 교류전을 승리로 장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할 수 있을지 연천미라클과 SK 와이번스 루키팀(3군)의 경기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atch 01 Key Player - 정범수

SK와이번스 루키군과의 시즌 첫 교류전 Key Player로 넥센 히어로즈 출신 3루수 정범수를 선정했다.

정범수는 서산 한화 이글스 2군 구장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 육성군과의 두 번의 연습경기에서 홈런 포함 맹타를 휘두르며 한화 코칭스태프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정범수는 수비에서도 까다로운 타구를 좋은 수비로 여러번 처리하며 공수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연습 경기에서부터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정범수가 첫 번째 교류전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정범수의 방망이에 연천미라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뉴미디어 스포츠 콘텐츠를 생산하고 스포츠 SNS 마케팅 사업을 진행, 국내 최대 종합스포츠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주)스포티즌 SNS 마케팅팀이 운영하는 미디어 청춘스포츠 공식 빙글 계정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