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추] 제주도 서핑 게스트하우스 비고르서프 by nket

안녕하세요. 원바잇의 엔킷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따스한(?) 봄날에 제 인생 첫 서핑을 해본 이야기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봄 기념으로 회사에 휴가장을 던지고 중학교 친구와 단둘이 떠난 제주도. 2박 3일 일정인데, 뭘 할지 고민하다가 예전에 서핑도 하고 게스트하우스에서 싸게 재워준다는 기사를 봤던 게 기억이 나서 급 폭풍 검색. 제일 깔끔해 보이는 게스트하우스 선택. 지난번에 부산 갔을 때 게스트하우스 실망했던 기억 때문에 두려움을 안고 게하 도착.

제주도 비고르 게스트하우스

첫 생각: 'vigor'(바..바이거? 비거?.. 음.. 뭐지?)

vigor 1. 정력, 힘, 활력 2. 활기, 정신력, 기력, 원기

암튼 '바이거'가 아니고 '비고르'라고 읽는단다. ㅎ 무식한 나.. 어쨋건 외관은 깔끔하니 맘에 듦.

입구에서 얘가 반겨준다. 이름은 '고르' ... 고르.... 푸핫

내부도 깔끔

방도 개인 사물함 따로 있고, 괜찮네. 우린 4인실 잡았는데, 사장님이 다들 따로 방 나눠줘서 우리 둘만 씀.

샤워룸도 깔끔하고 샴푸, 린스, 바디젤 있음.

그리고 이어진 게하 저녁 파티


힘든 몸을 이끌고, 다 같이 밥 먹고, 맥주 마시면서 파리를 한다. 교육받으며, 또 서로 물에 빠지며 웃고 힘들어하다 보니 꽤 친해진 터라 분위기 좋음.

총평: 전체적으로 게스트하우스는 지은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깔끔하고 좋았고, 사장님도 좋고, 같이 묵는 사람들도 같이 배우니 쉽게 친해져서 좋다.

내 인생 첫 서핑 [비고르 서프 @ 사계 해안]

우어어어... 떨린다...

우리 게하 전용 천막이 있어서, 중간에 햇볕 피하고 쉬기 좋다.

저~~기 다른 팀들이 열심히 타는 모습이 보인다.

숨은 고르 찾기

어디 가나 했더니 얘도 서핑하러 가는 듯.

열심히 교육 듣는 중.

파도가... 높다... 무섭다 ㅠㅠ

엄청난 파도가 왔는데, 3번째 탄다는 분이 멋지게 시도... 하지만... 곧.. 풍덩 ㅎ (그래도 멋있었어요~ ㅎ)

엄청난(?) 파도를 타고 있다.

(냐하~ 시원하게 넘어지져?~ ㅋ 그래도 막판엔 좀 타심 ㅎㅎ)

므흣

막판 단체샷. 수건은 기념~

서핑 총평: 서핑... 진짜 재밌다.. 그러나 힘들다.. 그래도 또 하고 싶다.

멋진 사진을 남겨보고 싶었지만.. 아직은 무리 ㅠㅠ 6월에 또 가야지!!~ 잊지 못할 추억 ^^ 너무 즐거웠음! 감사합니다~

p.s. 제 컬렉션에 재밌는 카드 많..지는 않지만 계속 만들고 있어요^^; 보시고 맘에 드시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__)

www.facebook.com/nket.kr "세상엔 죽기 전에 꼭 해봐야 할 것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죽기 전에 엔킷이 모조리 찾아낼께요 ㅎㅎ"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