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란??

나쁜 친구는 전적으로 이해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어야 합니다. 설령 정말 나쁜 친구라 해도, 선뜻 나서고 싶은 마음이 없어도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나쁜 친구와는 이런 관계조차도 좋지 못합니다. 만약 잘못된 일에 연루되거나 의심을 받게 되어 난처한 상황이 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일찍부터, 가능한 빨리 이해관계가 중심이 되는 친구와는 관계를 끊어야 합니다. 분명 친구를 사귀는 일에는 감정적인 요소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 감정의 유대를 끊어지지

않게 하고 싶으면 먼저 자신의 마음속에 위험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안전하게 바꾸어야 합니다.

1. 곤경에 빠졌을 때 친구에게 조언을 구해 해결한다. 일을 당한 사람이 혼란에 빠져 잘 보지 못하는 부분이 있다면 곁에서 친구가 분명하게 알려줄 것이다. 2. 갑자기 화가 심하게 났는데 털어놓을 곳이 없을 때 우리는 친구에게 달려간다. 자신의 속마음을 다 털어놓고 친구에게 받는 위로는 더없이 값질 것이다. 동정하는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친구에게 동정은 큰 위로가 된다. 3. 너무 슬프고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친구에게 가서 울어보라. 친구는 절대로 당신을 나약한 울보라고 놀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아픔을 이해하고 함께 눈물을 흘려주며 슬픔을 나눌 것이다. 4. 경제적으로 큰 손해를 입게 되었을 때 친구가 주는 물질적인 도움은 어느 정도 제한적이겠지만 정신적인 도움은 오히려 비교할 수 없이 클 것이다.

오신걸 환영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