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배야.....누구배가 가장 아플까요?(안타깝게 놓친 선수들)

1. Aubameyang - 현재 도르트문트에서 기량을 만개한 오바메양씨,이미 슈퍼빅클럽에서 뛰었던 경험이 있으니, 이는 바로 전통의 강호 AC milan!!! 현재 밀란이 처한 상황을 보면 더더욱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 자명한.. 어찌됐든 현재 그는 레알마드리드 맨체스터 형제 등과 강력히 연결되는 대세중의 대세 스트라이커!! 혼다와 발로텔리...열심히해라!!밀란보드진 잠못잔다..

2. Paul Pogba - 현존 최고가치의 중앙 미드필더, 폴 포그바. 맨유팬으로써 볼때마다 가슴아픈 포그바, 스콜스 은퇴후 아직도 적당한 대체자를 찾지못한 맨유에게 퍼거슨이 인정한 아스날의 비에이라같은, 어쩌면 그 이상의 선수가 될자질이 충분한 포그바를 놓친건 두고두고 땅을치며 후회할 사건이다. 왠만한 슈퍼빅클럽들과 링크가 뜬 포그바.. 다시 이 빨간색유니폼을 입은 모습을 볼 수 없겠지?.....

3. Kevin de Bruyne - 분데스리가를 접수하고 epl로 금의환향(?)한 데브라이네!! 맨시티가 스털링에 이어 또 다시 돈지랄을 했구나 싶었으나 맨시티의 챔스 첫 4강을 견인하며 자신의 가치를 제대로 증명. 첼시팬들의 힘들었던 시즌을 더욱 힘들게한 데브라이네!! 부상으로 어려운 시즌을 보냈지만 다음시즌을 기대케한 그의 시즌막판 대활약은 맨시티의 팬들과 만수르구단주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을듯!! 왠지 흥민이랑 양사이드로 뛰면 잘맞을것같은 선수!!! 탐난다!!

4. Coutinho - 리버풀 활약상을 바탕으로 브라질국대까지 뽑혔던 필리페 쿠티뉴!!!. 그가 인터밀란에서 떠날때만해도 그의 천재성은 꽃을 피우지 못하겠다 싶었으나 수아레즈와 스터리지의 조력자로 때로는 슈퍼크랙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축구팬들 뇌리에 깊은 인상을 준 쿠티뉴. 클롭체제하에서 내년이 진정한 쿠티뉴의 시험무대가 될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세리에 챔스권과 멀어진 인터밀란은 그저 안타까운 마음으러 지켜만볼분...

5. Romelo Lukaku - 제2의 드록바라 불리우며 화려하게 십대의 나이로 첼시에 입성한 루카쿠!! 무리뉴밑에서 크게 성장할것으로 기대된 그는 결국 기량을 펼쳐보일 기회조차 제대로 얻지못한채 에버튼으로 임대,이적을 떠나게되고 잊혀있던 그는 스트라이커부재에 허덕이던 빅클럽들의 영입리스트에 다시 이름을 올리게되었다!! 코스타의 부진, 대체자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은 첼시팬들에게 더욱 아쉬울 그이름, 로멜로 루카쿠!!

6. Kasper Schmeichel - '레스터' 동화를 헤피엔딩으로 완성하는데 일조한 슈마이켈!! 맨시티 명가재건 당시 넘버원자리를 내주며 강등권팀에서 전전긍긍하던 그가 동화의 주인공으로 다시한번 큰 주목을 받게되었다. 역대급선수로 분류되는 아버지의 명성에 가려있던 캐스퍼슈마이켈!! 어쩌면 새로운 감독 펩은 화려한 하트보다 묵묵한 슈마이켈을 더 원할지도!! 어찌됐든 전세계축구팬들을 놀라게한 슈마이켈의 이후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되는 요즘입니다!!

7. Bellerin -마지막 선수는 아스날의 라이트백 헥토르 베예린!!! 시원시원한 스피드와 결정능력,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올시즌! 예전같지않은 알베스와 아직은 못미더운 알레이스 비달덕에 더욱더 그리울 그이름, 베예린 이미 이니에스타를 비롯한 라마시아 선배들은 그가 다시 바르셀로나로 돌아올것이라 얘기하며 밑밥을 깔아보지만 파브레가스 선배의 전철을 따라가지않으려면 잘~생각해보아야 할듯합니다. 베예린의 활약을 마냥 기뻐할수만을 없을 아스날 팬들!!어찌됐든 갈땐 가더라도 그때까지 즐기시길!!!

보너스1. Samuel etoo - 비록 지금 크게 상관은 없지만 에투의 전성기시절 농락당하던 레알의 모습은 참혹하기 그지없었죠...

보너스2. Zlatan Ibrahimovic - 즐라탄과 앙리의 투톱이라... 상상만으로 흥분되는~ 어찌보면 이피엘 역사를 송두리째 바꿀수도 있었던 계약이 될뻔했지만... 그냥 상상만으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