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동 (158m²)아파트인테리어

빙글시작 후 남의집(인테리어)만 올리다가 지희집을 올리게 된게 참~ 뭐라 표현할수가 없네요. 저희 지난3월에 이사를 했고 25년된, 25년동안 손한번 안된 아파트라 그냥 들어가서 살순없어죠! 뭐 하나 그대로 쓸수있는게 없어서 다 뜯어고쳤습니다. 참고로 저희 집사람이 일부터 십까지 듸자인 한집입니다 거실작업모습입니다. 샤시교환작업 및 바닥시공(헤링본시공) 확장대신 폴딩도어시공입니다

중문은 없애고 수납형 의자를 제작해서 식탁을 놓을공간입니다. 뒤에 검은색은 메모할수 있는 칠판을 부착했습니다.

집사람이 제일 신경썼던 부엌입니다. 요즘 유행인가 뭔가! 여튼 비싸게 돈들여던 티가 납니다.

현관중문입니다. 좁은 현관을 넓게 시공하고 양문오픈형 중문으로 좀더 시원스럽습니다. 천장은 자동 led등으로 설치했습니다.

안방 욕실입니다. 바닥은 보이지 않지만 슬라이딩 문으로 설치하고 턱없이 수평헤링본바닥으로 이어져있어 호텔욕실같은 느낌이 납니다.요즘 유행하는 소품으로 컨셉.... 수납장문도 거울로 대체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거실욕실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 바닥타일은 북유럽풍 사진에는 잘안보이는데요 호텔에서 쓰는 자동변기 입니다.ㅎ

안방입니다. 옛날집이라서 그런지 엄청큽니다.그래서 칸막이로 막고 안쪽은 드레스공간 바같쪽으로 제 서제로 만들었습니다. 거울안쪽에 멀바우나무로 붙박이 책상을 짜놓고 위에 led등으로 마무리. 미닫이 거울문에 보이는 것이 드레스룸입니다.

깨알같은 소품들이 많잍들어갔는데요. 사진이 제한적이라 많이는 못보여드립니다.

베란다를 수납공간으로 짜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시공업체에서 저희집을 포스팅 해주셨네요^^ http://m.blog.naver.com/qorwh2099/220660844203

셀프인테리어,집꾸미기,건축,가구DIY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가 인테리어 꿀팁이됩니다. thehaus2014@naver.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