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 사용법] 운동을 하면 운(運)이 바뀌는 이유?

럭키 예지야, 오늘은 아빠가 새벽 독서 중에 너무 멋진 구절을 발견해서 함께 나누려한단다. "운동(運動) 운(運)을 움직이는(動) 움직임이다. 운동을 해서 불균형이 잡혀 몸도 생각도 조화로워지면 각자 지닌 기운이 바뀌고, 거기에서 나오는 파장도 달라지기 마련이다. 비슷한 파장이 서로 끌어당기고 진동을 하는 법이니 만나는 인연도 달라지고, 일어나는 일도 달라진다. 나를 알고 운동을 제대로 하면 운이 바뀌는 까닭이다. 누군가의 동작이나 남들이 좋다는 운동법을 무작정 따라해서는 안된다. 내 몸에 대해 '알고 움직이고'. 내 몸 '무거운 느낌인지, 어떤 기운이 모자라서 채워주는 것인지 의식하고 움직인다면 운동을 통해 몸속 장부를 다스리고 건강을 찾을 수 있는 것이다. " (치유본능 p.196) 와~ 정말 멋지지 않니? 아빠가 여지껏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 중에 가장 타당하고 설득력 있는 근거라고 생각이 든단다! 사실 아빠는 운동을 잘 하는 편은 아니어서 운동을 좋아하지 않았단다. 그냥 학교에서 체육 점수 잘 받으려고 아둥바둥 어떻게든 해내야 했기 때문에 고통스러운 기억으로만 남아 있었지. 그러다가 어느 순간 기도와 운동은 숨쉬듯이 해야만 하는 것이구나를 깨닫고 여러 운동을 거쳐 유학 준비 때 긴장 완화를 위해 시작한 태극권을 10년 넘게 꾸준히 하고 있단다. (사실 예지가 태어난 이후로는 도장에 갈 수가 없어서, 앞 공원에서 출퇴근 길에 자기 주도 태극권을 하고 있단다. 동네 사람들은 저 사람 양복 입고 뭐하나하고 무척이나 궁금들 할거야 아마 T.T 아빠도 언젠가 도장 다시 갈 수 있는 날이 오겠지? ^^; 옆에서 엄마가 요즘 예지가 빙글 빙글 도는 운동 열심히 한다며 아빠는 빙글(Vingle)하고 딸은 빙글 빙글 돈다고 한마디 하네. 너는 빙글 소리 듣자마자 방글 방글 웃으며 빙글 빙글 돌기 시작하고 ^^) 사람마다 각자 각자가 다른 자기 스타일의 운동법이 있는 법이니깐 예지도 가장 좋아하는 운동을 마음껏 하며 럭키 베이비로 무럭 무럭 자라거라. 하긴 요즘 럭키가 너무 운동을 열심히 해서 따라다니가 벅차지고 있으니, 불필요한 아빠의 잔소리가 되고 말았는지도 모르겠구나 ^^;;; Lucky, Enjoy Your Happier Movement! Good Luck! #관련 글: [행운 사용법] 럭키야, 행운이란? http://me2.do/FA73ZbTB

더 리더 - 책 추천해 주는 남자 (책추남) 내 인생을 바꿔 줄 책 & 남 모르는 베스트 북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만 권이 넘는 독서량과 독서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책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讀萬卷書(독만권서) 行萬里路(행만리로)! 정말 좋은 책들이 널리 사랑받는 세상을 꿈꾸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