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IN신문] 우리동네가게이야기 - 동래 수안동 맛집 다락

입안의 즐거움, 동래 수안동 맛집 다락

‘고기는 언제나 옳다’ 하지만 점심부터 고기 먹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육회와 함께하는 비빔밥은 어떨까? 부산 동래구 수안동에 한우만 사용하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 곳이 있다.

많을 ‘다(多)’, 즐거울 ‘락(樂)’을 쓰는 가게 ‘다락’이다. 이곳은 작고 소박하지만 다락이라는 가게 이름과 어울리는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으로 맛있는 즐거움을 주는 곳이다.

다락은 한우로 육회, 스지, 사골을 만들어 메뉴를 구성하는 데, 가게 벽면에 적혀 있는 한우의 장점과 효능들이 음식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준다. 메뉴는 단출하지만 한우로 요리하는 식당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육회비빔밥을 주문하면 뽀얀 사골국물과 깔끔한 밑반찬이 제공된다. 적당한 간이 된 밑반찬이 즐거운 식사를 돕는다. 육회비빔밥은 다양한 야채와 육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 침샘을 충분히 자극한다. 눈으로 맛보고 입으로도 맛보는 요리다.

맛은 육회의 부드러움과 양파, 양배추, 깻잎, 상추, 무채 등의 아삭한 야채들이 어울려 맛과 식삼 모두 즐거움을 준다. 오감이 즐거운 식사를 원한다면 이곳, 다락을 추천한다.

busaninnews@naver.com

안내 및 위치위치 : 부산광역시 동래구 수안동 6-1시간 : 09:00~23:00 매주 일요일 휴무전화 : 051-555-3060

‪#‎동래맛집‬ ‪#‎수안동맛집‬ ‪#‎육회비빔밥‬ ‪#‎다락‬ ‪#‎스지탕‬ ‪#‎육회비빔국수‬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