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Sports] 리우 올림픽을 빛낼 5명의 선수

1. 네이마르

네이마르는 리우 올림픽에서 브라질을 이끌 것이다. 이번 올림픽의 얼굴 중 한 명이 될 것이다.

2. 리야드 마레즈

알제리가 모국인 마레즈는 EPL 올해의 선수상을 탄 저력을 리우 올림픽에도 이어나가고 싶을 것이다. 마레즈는 17골 11어시를 올리며 레스터 우승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3. 파올로 디발라

디발라는 유벤투스에서의 첫번째 시즌동안 23골을 넣으며 세리에A 득점 2위를 기록했습니다.

4. 존 오비 미켈

첼시의 수미인 미켈은 와일드카드로 나이지리아 스쿼드에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다.

5. 손흥민

손흥민은 이번 시즌 토트넘에서 훌륭한 시즌을 보냈다. 지금은 토트넘이 손흥민의 차출을 허용해주길 기다리는 중이다.

리우 올림픽에 앞서 Fox스포츠에서 올림픽을 빛낼 남자 선수5명을 꼽았는데 거기에 손흥민 선수가 뽑했습니다!

보면 네이마르, 디발라, 마레즈 등 쟁쟁한 선수들과 함께 손흥민도 뽑힌거보니 자랑스럽네요 ㅋㅋㅋ 이번시즌에 잘했다는걸 보면 과연 FOX가 경기를 본건지 모르겠지만....

기대만큼 올림픽에서 잘해줬음 좋겠네요!

출처

http://www.foxsports.com.au/olympic-games/ultimate-guide-to-football-at-2016-rio-olympics/news-story/e9c4cd7a1f0e321a9fdf1b1f42de658c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