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이 없는 건 아닐테지만, 다른 걱정으로 성에 대해 자신 없어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출산, 잦은 성관계, 나이 등으로 늘어난 질 근육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그러나 걱정은 잠시... 간단한 운동으로 낮아진 자신감을 높여줄 수 있다. 바로 케겔 운동이다.
케겔 운동은 미혼 여성이나 남성 모두에게 효과적일 정도로 성적 능력을 높이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다. 이 글을 읽는 순간 케겔하시는 분... 헛 둘... 조이고... 5초씩 끊어서 5단계로 풀고... 1940년대 말 미국의 산부인과 의사 아놀드 케겔이 요실금을 치료할 목적으로 골반근육 수축법을 가르친 데서 시작했다. 그의 이름을 따 케겔 운동이라 부르지만, 여성의 질 근육 수축 운동법은 아주 오래전부터 존재했다.
조선시대 기생들은 질로 바둑돌과 조약돌을 집어 옮기는 연습을 매일 했다고 전해진다. 궁중에서는 질로 팥을 집어 옮기는 훈련을 했다는 기록도 있다. 이렇게 꾸준히 훈련하면 질 근육의 힘이 세지고, 질압이 상승해 삽입 섹스에서 놀라운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헉~ 조심... 그러다 끊어질라...
실제로 질압과 조이는 힘이 세지면 질로 바나나를 자를 수도 있고 병마개도 열 수 있다. 남성의 성적 쾌감을 높이고, 여성도 오르가슴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일상에서 가장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케겔 운동법은 다음과 같다. 근데 병마개는... 좀... 상상이 안간다.
1. 소변 참기
2. 스스로 질압 느끼기
3. 무릎 사이 공 넣어 조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