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 박지성의 '파트타임 잡'

이렇게라도 박지성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SBS 박문성 해설위원이 '백수 일자리 주려고 파트타임으로 중계 같이 하기로 함'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영원한 '산소 탱크' 박지성이 '2016 수원 JS컵 U-19 국제청소년축구대회'(JS컵) 한일전 해설위원으로 나섰습니다.

박지성은 22일 오후 2시 50분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JS컵' 한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객원 해설위원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는 SBS 축구해설위원 박문성의 SNS를 통해서도 알려졌습니다. 박 해설위원은 '백수 일자리 주려고 파트타임으로 중계 같이 하기로 함'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슈트를 말끔하게 차려입고 오프닝 녹화에 참여한 박지성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박지성은 다년간의 축구 경험을 바탕으로 날카롭고, 객관적인 해설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5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의 풀리그 방식을 통해 대회 최강팀을 가릴 'JS컵'은 청소년 축구 후원과 자선 경기 개최 등 다양한 자선사업을 펼치고 있는 JS파운데이션과 수원시가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입니다.

뉴미디어국 wayne@sportsseoul.com

사진=박문성 SNS

뉴스 그 이상의 스토리, 스포츠서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