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9.7

컴퓨터를 뛰어넘는 타블렛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 9.7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휴대가 용이한 PC보다도 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복잡한 작업등도 완벽하게 가능하며 펜슬 사용시 연필을 이용하는 것 처럼 자연스러움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12.2형 보다는 확실히 작아진 크기이지만 뛰어난 휴대성을 원한다면 가장 편리하고

좋은 아이템이 될수있을 것 같습니다.

출시된 색상의 경우 스페이스그레이, 실버, 골드, 로즈골드 네가지 라고 합니다.

지금 보여드리고 있는 이미지에 있는 제품은 당연히 로즈골드 색상이겠죠.

핑크 색상임에도 불구하고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있다고 합니다.

크기와 무게의 경우 아이페드 에어2와 동일하다고 합니다.

성능이 어느정도 인지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A9X칩을 탑재해 워크스테이션이나 PC에서 가능하던 작업들을 쉽게 처리하고 해결할수 있으며

효율적인 아키텍처 덕분에 배터리의 경우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에어2와 비교를 하자면 약 1.8배 더 뛰어난 CPU성능을 가졌다고합니다.

애플 제품이라고 하면 단연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Retina 디스플레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멀티 터치를 통해 패드를 다루는 기초적인 인터페이스겸 디테일이 펼쳐지는 공간이라고도 한다고

합니다. 해상도는 2048x1536이며 iOS 기기중에서 가장높은 해상도와 밝고 반사율이 낮은 디스플레이 라고 하는데요.

더욱 넒어진 색영역으로 25% 더 뛰어난 채도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프로 9.7에만 탑재되어있는 True Tone 디스플레이는 조명 아래 어디에서든 최적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4채널 주변광 센서가 색상과 빛강도를 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조절해 주기 때문에 마치 종이 책을 보는것 같이 편안하게 볼수 있다고 합니다.

네 모서리에는 하이파이 스피커가 배치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어느 방향으로 들고 있어도 고음역대의 경우 항상 위쪽 스피커에서 재생되도록 자동적으로 조절되기 때문에 게임이나 음악감상을 할때 사운드에 완벽하게 몰입 할 수 있다고합니다.

아이패드 프로9.7의 카메라의 경우 후면 1200만 화소 전면 500만 화소라고 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바로 후면카메라가 툭 하고 튀어나와있는 디자인 일명 카툭튀를 가지고 있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바닥에 내려놓으면 평형을 유지하기 어려워 그림을 그리기에 최적화 하지 못하다는 말 들이 있다고 합니다.

PC의 도움없이도 가뿐하며 손쉽게 일처리를 할수 있게 해주는 가장 적절한 기기가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프리미엄 보호필름 힐링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