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나치 바비

페이스북에 “Taylor Swift for Fascist Europe”라는 코메디언(!) 사이트(참조 1)가 있다. 도대체 뭐하는 곳인가? 1만 9천여 명이 좋아요를 누른 백인우월단체 사이트이다. 이들은 테일러 스위프트를 숭배한다. 무엇으로? “아리아족의 여신”으로.

이들이 왜 테일러 스위프트를 숭배할까? 금발이고, 펜실베니아 출신이며, 고양이를 길러서? 컨트리 음악으로 커리어를 쌓아서?

Alt-right라고 하여 미국 내 “대안 우파”가 있는데, 이들은 사실 백인우월주의 단체이다. (이번 대선에서는 트럼프를 전격 지지하기로 했다.) 이들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국을 보다 보수적으로, 인종주의적으로 “은밀히(red-pill)” 만들고 있다고 본다

이들의 웹사이트에서 스위프트를 검색해 보자(참조 2).

언제부터 이들이 테일러 스위프트를 “우월한 백인의 여신”으로 숭배했을까? 2013년 Emily Pattinson이라는 한 10대 소녀가 히틀러의 인용구를 스위프트 사진에 붙여 핀터리스트에 업로드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었다(참조 3). 당연히도(?) 스위프트측은 핀터리스트에게 위협 서한을 보냈다.

핀터리스트는 패러디일 뿐이라면서 버텼고, 스위프트측도 더 이상 공격을 하지는 않았다(맞는 말이라서???). 지금 저 에밀리는 더 이상 그런 사진을 업로드하지 않는다.

이 기사에는 파시스트 유럽을 위한 테일러 스위프트 페이지 관리자의 이메일 인터뷰도 실려 있다. 그는 스위프트가 “아리아 정신”을 구현하고 있다고 한다. 가령 킴 카다시안이나 마일리 사이러스는 자신들이 아리안이라 하더라도, 아리아 정신을 갖고 있지는 않다. 아리아 정신이야말로 파시스트를 만들어주는 훌륭한 핵심이다.

이쯤 되면 정신이 아득해짐을 알 수 있다. 실제로 저 페이스북 페이지의 코멘트들을 보면 영어로 발암 과정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 이들이 테일러 스위프트를 숭배하는 이유 중 하나는, “쉬는 시간에 고양이들과 함께 제인 오스틴을 읽는 이미지” 때문이다. 스위프트가 1950년대식의 순수함(?)과 여성성(??), 순수함(???)을 가졌다고 한다.

Alt-right들은 언젠가 스위프트가 본색을 드러나기를 바라고 있다. 트럼프가 대통령이 된 후, 트럼프 아들과 결혼하면서 말이다(참조 4). Make the Reich Great Again!

----------

참조

1. Taylor Swift for Fascist Europe: https://www.facebook.com/PraiseTheEmpress/

2. http://www.dailystormer.com/?s=Swift 이들은 스위프트가 비밀리에 자신이 나치라는 점을 숨기고 있다고 본다.

3. A Pinterest User Has Been Attributing Hitler Quotes To Taylor Swift: https://www.buzzfeed.com/ailbhemalone/a-pinterest-user-has-been-attributing-hitler-quotes-to-taylo?utm_term=.twM9lqM4y#.mkaAZ7lEx

4. 그러면 트럼프 아들에 대한 내용도 노래 가사로 쓰지 않을까? …읍읍.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메리칸 캐주얼의 정석,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hyperbolic
322
284
11
Taylor Swift in Keds Champion White 테일러 스위프트 x 케즈 챔피온
kedskorea
59
65
5
[김·사무리] 공수처 법안 원천무효로 국회선진화법 수사무마하려는 자한당!
philosophy78
6
1
0
살려고 발버둥거리는 소를 '재미'로 죽인다
GGoriStory
13
5
6
헐리웃 어그로녀 테일러 스위프트 vs 케이티 페리
marioncanet
198
47
23
[김사무리] "조국은 이미 거인, 지금은 가족과 쉬어야 할 때다" 정치학자가 본 조국 사퇴와 정치 복귀
philosophy78
5
1
0
헐리우드 스타들의 어린시절
water101
75
25
9
스타일 따라잡기: 미국의 아이유, 테일러 스위프트 편
parisiennebabe
63
56
7
직업만족도 최상급인 보더콜리들 (ft. 화재로 타버린 산 되살리기)
ggotgye
31
7
1
업의법칙: 당신이 당신의 주인입니다.
kungfu1
7
8
0
물거품 된 499억…혹시 내 돈도?
newsway
5
13
0
도시에 핵폭탄이 떨어지면 어떻게 될까?.jpg
ggotgye
35
21
2
테일러 스위프트의 4번째 독립기념일 파티
marioncanet
113
84
19
한국인이 화장으로 테일러 스위프트로 변하는 과정.gif
nisannmore
292
162
73
GIF
카페 갔다가 나오는 테일러 스위프트
marioncanet
99
63
10
빅토리아시크릿 베스트 무대들!
amiable93
83
127
5
불매운동 두번째 이벤트
kimsseoudang
25
1
8
[김·사무리] "자한당 여성의원들아! 유시민 이사장, 물러나라고...? 왜?" KBS 기자들의 알릴레오 비판에 쓴웃음이 나오는 이유.
philosophy78
5
2
1
박노해의 걷는 독서 10.20
poetphoto
8
2
0
테일러 스위프트 vs 에이브릴 라빈 '좋아요'때문에 싸움난 사연
dlalsghminho
89
14
17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