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 월드베스트 4위: 취약함의 힘 - 브레네 브라운

# 브렌 브라운 브렌 브라운은 연구자이자 작가이며 교수다. 그녀는 휴스턴 대학 사회복지학 대학원의 연구 교수진 중 일원으로, 지난 10년간 온 마음을 다한 충실함이라 명명한 개념을 연구하며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했다. [진실성과 자기 가치관에 바탕을 둔 삶을 영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불완전함을 받아들이고 우리가 부족함 없는 존재, 사랑ㆍ소속감ㆍ기쁨을 누릴 자격이 있는 존재임을 깨닫는 데 필요한 용기, 동정, 유대감을 발달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녀는 10년에 걸친 연구 여정 가운데 전반부 7년을 수치심과 두려움이라는 보편적 경험이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그 극복을 실천하는 것이 우리가 살고, 사랑하고, 자녀를 키우고, 일하는 방식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연구하며 보냈다. 2008년, 그녀는 휴스턴 알코올 및 마약 협의회the Council on Alcohol and Drugs의 행동 건강 상임학자Behavioral Health Scholar-in-Residence로 임명되었다. PBS, 오프라와 친구들 라디오 네트워크Oprah and Friends Radio Network 등은 특집 방송을 통해 브레니의 저작을 소개했으며, 셀프Self나 엘르Elle 등의 잡지 및 다수의 전국지에는 그녀가 기고한 글이 실렸다. 또한 그녀는 미국 전역의 라디오 쇼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는 게스트이기도 하다. 최근 휴스턴 우먼 매거진Houston Women Magazine은 그녀를 2009년에 가장 영향력 있는 50인의 여성 중 한 명으로 선정했다. 브렌 브라운은 이 책뿐만 아니라 『나만 그렇다고 생각했다(하지만 그렇지 않았다): 완벽주의, 불충분, 힘의 진실에 관한 이야기I Thought It was Just Me(but it isnt): Telling the Truth About Perfectionism, Inadequacy, and Power』(고담Gotham, 2007), 『온 마음을 다한: 무너지고, 성장하고, 기쁨을 찾는 영적 모험Wholehearted: Spiritual Adventures in Falling Apart, Growing Up, and Finding Joy』(헤이즐덴Hazelden, 근간)의 저자인 동시에, 심리교육적 관점의 수치심 극복 교육과정인 커넥션Connections의 고안자이기도 하다. 이 교육과정은 여러 정신건강 및 중독 전문가들에 의해 전국으로 보급되고 있다. 《나는 왜 내 편이 아닌가I Thought It Was Just Me (but it isnt)》와 《불완전함의 선물The Gifts of Imperfection》을 썼다.

더 리더 - 책 추천해 주는 남자 (책추남) 내 인생을 바꿔 줄 책 & 남 모르는 베스트 북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만 권이 넘는 독서량과 독서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책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讀萬卷書(독만권서) 行萬里路(행만리로)! 정말 좋은 책들이 널리 사랑받는 세상을 꿈꾸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