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사랑에 대한 글들을 적으며 느낀점들..

저는 사랑이 저에겐 긍정에너지이고 인생의 절반이라 생각하는 사람이기에 사랑이라는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물론사람마다 경험으로 인해 그것은 다를 수가있겠죠?

하지만 저는 최근에 이별해서 아파하며 쓴글도아니고 사랑을 정의하려는것도 아니고 인정받으려고 한것도 아닙니다.

GIF

그저 제 생각이고 그저 사랑에 아파하는 사람들에게 조금 웃음을 주고싶은거 겠죠? 또 저는 그리 살아가니까 하는 이야기겠죠? 저의 글 대부분은 그저 1. 후회하면서 살지말자는것 2. 누가 "결혼(연애)하면좋아?" 물어보면 "웅~행복해"라고 해주는 좋은 남편(애인ㄹ )이 되는것. 3. 지키질못할약속은 하지말자는것. 4. 남녀관계로 한사람의 인생이 완전히 바뀔수있으니 감정가지고 장난치지 말자는것 5. 결혼은 40년 내인생을걸고 하는것이니까 신중하자는것. 이뿐이예요 이것들이 제 글에 대한 팩트아니겠어요? 이렇게 살자고 하는게 잘못은 아니죠?

GIF

옆집남편이 얼마를 버는지 궁금하고 내남편은?이라는 생각 옆집 와이프는 보기좋지만 내와이프는?이라는 생각 "결혼해봐. 너는 안그럴것 같아"라는 부정과 후회의 마음 "남들 다그렇게 살아" "그럴수도 있지"라는 상대방을 무너뜨리는 말들 내사람말 보다 남의 말에 더욱 기울이는 귀 오래만났다고 내사람을 비교하고, 무시하고, 존중하지 않고 존중하지않으면서 알면서도 그냥 변화하지않고 살아가면서 "나는불행해" "내가 왜 이인간이랑 결혼(연애)해는지 모르겠어" "너희는 그냥 혼자살아" 라고 말하는 것들 그게 정말 옳은 것일까요?

타인이 어떻게 사랑하던, 어떤삶을 살아가던 상관없습니다. 나는 그렇게 살지않기위해 긍정적이고 변화하니까요. 그러면서 인생이 바뀌는것들은 겪고 글을 적습니다.

그러니 너무 분노하거나 증오하지마세요. 힘든건 나고 행복한것도 나 이니까요.

지금 옆에 있는 사람에게 보고싶다고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 혹시 욕하겠어요?

오늘못했다면 잊지 말고 내일 꼭 해주세요. 그래도 사랑하는 사람이자나요.

꽃처럼 빨리 시들어버리지만 오랫동안 향기가 나는 사람이 되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