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지만 따뜻함이 느껴지는 곳, 공짜커피를 마실 수 있는 그 곳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제주에도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곳인데요.

검색을 통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었지만 정말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검색도 쉽지 않더라구요.

라오체 리조트의 블로그

공짜커피를 마실 수 있는 그 곳을 소개하면서 라오체 리조트를 빼 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라오체 리조트에 속해 있는 곳이기 때문인데요.

리조트 입구에 있던 작은 집을 고쳐

길을 지나던 사람들이나 리조트 내 손님들이 산책을 할 때 이용할 수 있게끔 꾸며놓은 곳 이더라구요.

리조트 부지 내에 속해있기는 하지만 드라이브 중 호기심에 들어가 보는 사람들도 종종 있는 것 같아요.

드라이브 중 눈에 띄는 노오란 색의 건물!!

공짜 커피인 걸 모른다면 몰라도 알고 나니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네요.

내부는 2평 남짓. 서너 명이 들어가면 좁게 느껴질 만한 곳인 듯 합니다.

그리고 가지런하면서 수북히 놓여진 커피믹스와 커피포트. 물과 종이컵.

커피 공짜 라는 투박한 안내와 투박한 그림 두 점.

다듬어진 곳은 아니지만 충분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너무 깨끗하고 똑 떨어지는 곳은 왠지 손길도 조심스러워지고 발길도 조심스러워지잖아요.

제주에는 무인카페가 많지요.

제주 내려오기 전에는 많이 들어보지도 가보지도 못했던 무인카페.

오직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과 따뜻함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지나가는 이들을 위해 커피를 제공하는 그 누군가의 따뜻함을 쓰레기로 보답하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여행 중 한 번 쯤 들려서 따뜻한 커피..이제 좀 더우려나요?? ^^;;;;

그럼 가을 쯤!!

서귀포 강정시를 지나신다면 따뜻한 커피 한잔 공짜로 드시고 가는 것도

기분 좋은 여행을 만들어 줄 것 같네요.

http://www.youngrakjae.com 제주도의 아름다운 정보를 알려드리는 힐링 "영락재&아이야" 입니다. 제주 영락재는 제주도의 모든 명소를 응원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움을 품은 힐링 테마숙소, 제주 영락재&아이야 힐링영락재 - http://blog.naver.com/rlaehgmlek 아이야카페 - http://blog.naver.com/aiya_caf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