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대림창고

안녕하세요 오랫만입니다. 오늘은 제가 성수동 대림창고를 왔습니다. 여기는 폐창고였던 장소를 개조해 음료와 식사가 가능한 참신한 카페 더군요. 뭐 제가 많이 늦게 알았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곳입니다.

외부 모습입니다. 정말 겉은 말그대로 창고입니다. 아이디어의 승리인거 같아요.

자 이제 내부를 소개합니다. 들어서면 바로 첫번째 사진처럼 강렬함이! 뭔 기계인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돌아갑니다. 양정욱씨가 지었나요? "서서 일하는 사람들"

맥주 소품들도 있고 이곳은 양쪽의 방이 나누어져 있는데 한쪽은 커피와 음료 또 다른 한쪽은 음식을 만들어 판매를 합니다. 벽마다 그림들이 있고 거미를 만들어 인테리어도 했어요. 아무래도 폐창고 하면 거미줄이 또 떠오르잖아요. 그래서 거미도 인테리어에 활용한 듯 합니다. 일단 커피와 음료는 보시는 바와 같이 가격이! 좀 비싸네요. 음식은 가격은 모르겠지만 비싸겠죠?

마지막은 깨진 창문을 통해 보너스로 찍었어요 여긴 꼭 작업실 같은데 저기보면 맥주들이 있네요

장소는 성수역 3번출구 나오자마자 산업은행 끼고 쭉 걸어가면 대림창고가 나옵니다. 이상 발랄시크씅 이였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