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대비! 지금 가장 잘 나가는 데일리 백 BEST 3 !!! #한여름에_빅백은_투머치

다가올 여름,

여름은 아무래도 땀과 더위의 계절인 만큼 소지품 또한 간소화되기 마련인데 여자들의 백 역시도 커다란 백보다는 한 손에 들고다닐 수 있는 제품들이 데일리 백으로 선호되곤 하지.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여름 대비 데일리백 BEST 3 상품을 알아볼까 해.

함께 봐볼까~

첫 번째로 볼 상품은 바로 라코스테의 2016 S/S 데일리 클래식 클러치&크로스백!

런던포그라는 이름에 걸맞게 파스텔 톤의 라이트블루가 예쁘게 잘 묻어 나온 백이야!

말보다는 얼른 실샷부터 봐보자.

라코스테의 로고인 악어가 "아거아거" 하면서 귀엽게 포인트를 주는 듯한 앞면♡

파스텔톤 소재에 광택있는 포인트가 참 센스넘치지~

그리고 단아한데다 매끈함을 자랑하는 뒷면과

완벽한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옆면!

센스있는 로고까지.

스트랩 조절이 가능하고, 분리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클러치로 써도 되고, 크로스백으로도 이용이 용이한 상품이라고 해!

참, 이 상품의 경우 특이하게 남자 고객들의 구매율 또한 높다고 하는데 '남자가 보기에도 예쁜 여자 가방'이라 그런지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가 되나봐.

즉, 남들에게 센스있는 여성으로 자리매김하기에 안성맞춤인 가방이란 말씀!

※가로 25/ 폭 5/ 높이 16

두 번째 상품은 바로, 러브캣의 빈티지 멀티 숄더백!

은은한 광택감이 살아있는 빈티지 멀티백!

블랙에 가까운 딥한 네이비 컬러는 시선을 사로잡는 깊이감과 서늘함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지.

게다가 메쉬 디테일이 콕콕 박힌 이 디자인은, YOUNG 여성층을 대변하는 러브캣이 아니고서야 시도할 수 없는 스타일인 것 같아!

그야말로 편안한 캐주얼부터 다소 정제된 오피스까지 모든 룩에 어울릴 법한 이 아이!

과연 안목있는 사람들에게는 벌써부터 입소문이 퍼져서 요즘 러브캣 베스트라고 해~

※가로 31/ 폭 4/ 높이 19

마지막은 사랑스러움을 폴폴 풍기는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

질 스튜어트의 토트 겸 크로스백인 라이트 핑크 로고 레터링 하트참 장식 토트 겸 크로스백이야!

이 제품은 페이퍼백으로 나온 인기 제품의 사이즈가 다운된 버젼인데!

페이퍼백이 열화와 같은 성원에 팔리는 동시에, '예쁘긴 한데, 조금 더 작은 사이즈로도 나왔으면 좋겠다.' 는 고객들의 바람이 있었다지.

이에 질 스튜어트가 그 의견을 경건하게 받아들여 보스턴 사이즈로 내민 제품이야.

역시 대표적인 여성 브랜드.

마치 백점짜리 남친인듯 피드백이 참 빨라~

올 2016을 강타한 컬러라는 로즈쿼츠색 소재에 질 스튜어트의 스트로베리 하트참이 포인트를 주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이 몰려오는 디자인이랄까!

게다가 매끈한 뒷면은 어딘지 모르게 고결해보이기까지 한…

'원피스를 입은 그녀의 목덜미 아래로 살짝 보이는 등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

음, 첫사랑의 아련한 뒷모습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

당연하게도 토트 겸 크로스백인 만큼 크로스 걸이 또한 이쁘게 달려있는 것은 물론,

만약 내 여자친구가 이 가방을 들고다닌다면, 열어보고 싶은 마음과 절대 열어봐서는 안된다는 양가감정이 참을 수 없이 뒤엉켜서 싸울 것만 같아!

너무나도 사랑스러워서 나만 독차지 하고 싶고, 더 알고 싶은데 또 반대로 너무나도 사랑스러워서 한없이 지켜주고 싶은 그런…?

벼,변태 같은가.

하지만 정말로 질 스튜어트의 디자인은 뭔가 제품 아이덴티티 이상의 스토리와 드라마를 쓰게하는 힘이 있는 것 같아. 이런 점이 인기의 비결인 거겠지.

※가로 36/ 폭 14/ 높이 24

자 지금까지 나와함께 데일리백으로 요즘 가장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가방 세 가지를 살펴보았어.

셋다 넘나 이뻐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꼭 선물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일렁일 정도였어!

요즘 생활이 궁한데 여자친구가 없어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었구ㅎㅅㅎ!

만약 지금 여자친구가 있었다면, 이런 거 선물하느라 내 통장이 텅장으로 됐을 테니까!

솔로라서 참 다행인 것 같구ㅎ

그래서 참 기뻐ㅎㅎ

ㅎ...ㅎㅎㅎㅎㅎ.....

....휴,

얘기가 갑자기 왜 이리로 샜는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올 여름 데일리백으로 가장 핫한 3가지 가방이 너의 스타일링에 한층 더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할게!

안녕~

이미지 출처 및 촬영협조

라코스테 데일리 클래식 클러치&크로스백 / 라코스테(AK플라자 분당점)

러브캣 빈티지 멀티 숄더백 / 러브캣(AK플라자 수원점)

질스튜어트 라이트 핑크 로고 레터링 하트참 장식 토트겸 크로스백 / 질스튜어트(AK플라자 수원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