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제의 포제션 라운지로 놀러오세요!

여유로운 라운지에서 커피 한잔을. 지난 5월 20일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크라운 광장에 특별한 라운지가 오픈했습니다. 바로 피아제가 2016년 새로운 포제션 컬렉션을 런칭하며 일명 '포제션 라운지(Possession Lounge)'를 오픈한 것입니다(참고로 5월 29일 오늘까지 진행됩니다). 전체적으로 환한 느낌에 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고급스럽게 꾸민 라운지에서 피아제의 포제션 컬렉션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훈남(!)들이 만들어주는 향긋한 커피는 즐거운 보너스였죠.

PIAGET cafe 041-029.jpg

PIAGET cafe 027-028.jpg

PIAGET cafe 175-033.jpg

PIAGET cafe 065-032.jpg

PIAGET cafe 051-030.jpg

PIAGET cafe 003-021.jpg

-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크라운 광장에 마련한 피아제 포제션 라운지

피아제의 포제션은 피아제의 시그너처 컬렉션 중 하나로 '움직임'이라는 컨셉을 담고 있습니다. 1990년 두 개의 링을 결합해 하나의 링 위에서 또 하나의 링이 회전하는 독특한 컨셉을 처음 선보인 이래 이 '회전', '움직임'의 컨셉은 피아제 고유의 DNA로 자리잡았습니다. 2015년 포제션 런칭 25주년을 기념해 좀 더 모던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가미한 리뉴얼 컬렉션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핑크 골드와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 세팅을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을 추가하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습니다.

물론 이 뱅글 브레이슬릿에도 피아제 포제션 컬렉션의 '회전' 컨셉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오픈 형태로 디자인한 뱅글 양 끝에 2개의 링이 달린 핑크와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은 부드럽게 휘어져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포제션 컬렉션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2.jpg3.jpg

10.jpg

- 뱅글 브레이슬릿

7.jpg

4.jpg

8.jpg

1.jpg

12.jpg

- 피아제 포제션 컬렉션

작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연 포제션 라운지 이어 이번에 이곳에서 라운지를 연 것은 사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피아제 부티크가 오프한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5월 20일 문을 연 새로운 매장에서 특별한 하이 주얼리 모델 패션쇼를 진행하기도 했죠. 김남주와 박형식이 여기에 참석해 함께 오프닝을 축하하기도 했습니다.

PIAGET C2 001-001.jpg

- 새롭게 오픈한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피아제 부티크

PIAGET show 036-002.jpg

- 부티크에서 진행한 하이 주얼리 모델쇼

PIAGET 김남주 011-011.jpg

- 부티크를 찾은 김남주

PIAGET 박형식018-019.jpg ]

- 부티크를 찾은 박형식

포제션의 모토인 '세상이 내 것이 되는 특별한 터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피아제 포제션 라운지. 오늘까지 열리는 라운지에 방문하지 못하더라도 새롭게 오픈한 피아제 부티크에서 다양한 컬렉션을 감상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