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여성 헌팅하던 미국인 결국... 그는 모든 것을 털어놓았다.

얼마전 아시아 여성 헌팅해서 잠자리 동영상을 찍은 다음 결제를 유도한다는 '데이빗 본드'라는 애가 뉴스를 도배했었다.

나는 이제서야 이 글을 자세히 봤다.

그가 쓴 글

↓↓↓

1. 나는 나쁜 외국인?

2014년에 홍콩에서 어떤 여자랑 길거리에서 이야기하는 동영상을 찍었는데 갑자기 홍콩 언론에 화제가 되면서 3백50만 뷰를 찍고, 나는 원나잇 하려한 놈으로 욕을 먹고있었다. 사실 나는 그녀의 남자친구도 뭣도 아니고 그냥 처음 만나서 이야기 한것 뿐이었는데 말이다.

시간이 지나고, 한 홍콩언론과 이 사건에 대해 인터뷰를 했는데 그들은 진짜 무슨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선 관심도 없었다. 그리고 어느 술마시고 지루했던 밤, 나는 페이스북을 통해 사실 홍콩에서 다른 여자랑도 잤고,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 라고 글을 남겼다.

그리고 그 거짓말은 1면을 장식했다.

2. 나는 전략을 세웠다.

나는 하나의 가설을 세웠고, 이는 성공했다.

나는 웹사이트 하나를 개설해서 동영상 하나를 보는데 $17을 걸었다. 사실 이 45분짜리 동영상들은 완전히 무죄인 것으로 그냥 내가 오토바이 타거나, 일본 절을 구경하는 것들 뿐이다.

그리고 나는 홍콩 언론에 동영상을 담은 웹사이트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중국인들로 부터 수백만원이 입금되었다.

물론, 내 웹사이트는 '섹스비디오를 판다' 라는 말은 없었다. 그냥 '내 여행 동영상을 확인해라' 라고 말했을 뿐이다.

3. 한국에서도 엄청난 돈을 벌다

그 이후

나는 한국에서도 트래픽이 올라오는 것을 확인하고, '데이빗 본드 한국에 가다'라는 가짜 예고편을 올렸다.

그 다음 7일 동안 나는 2백만의 트래픽을 기록했다.

한국 언론들은 사실을 확인하지 않고 나를 '플레이보이'로 만들었고, 나는 $17이던 동영상을 $197로 올렸다. 나의 트롤링은 계획되로 완성되었고, 동아시아의 언론들은 아무런 확인없이 보도했다.

나의 가장 최근의 트래픽 트리거 트롤링은 내 다음 2년치의 집세를 내주었다.

고마워요 한국!

< 나를 보도했던 아시아 각국의 뉴스들 영상 모음 >

< 관련 영상 >

그가 쓴 이 글, 과연 사실일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