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로맨틱!! 사진 찍기 좋은 곳!! 성공적!!

오늘은 제목 그대로!! 이맘 때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추천 해볼까해요.^^

우리나라가 좋은 건, 매일 다른 하루와 매일 다른 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것 같아요.

사계절이 있으니까.. 학교 다니면서 배울때는 잘 몰랐는데

성인이 되고 보기 우리나라 참 살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산도 있고 바다도 있고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은 대한민국...이라고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지금은 폐교가 된 탐라대학교. 그 곳엔 홍가시나무 군락지가 있지요.

홍가시나무의 붉은 잎이 지는 해와 함께 어우러지면.. 광고에서 볼 법한 장면이 연출된답니다.

지금은 철이 좀 지나서 아마도 홍가시나무의 붉은 아름다움을 볼 수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초록의 아름다움은 남아 있답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

꼭 연인과 가지 않더라도 친구들과도 좋을 것 같아요. 인생사진 한 장 남기고 오는 것도 좋죠.

탐라대학교는 서귀포 1100번 도로를 타고 이동하시면 가보실 수 있어요.

외진 곳이라 학생 모집이 잘 되지 않아 다른 대학과 통합하면서 자연스럽게 폐교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탐라대학교로 가는 길은 인적이 드물어 도로에 노루들이 나타나기도 하고

꿩들이 푸드덕거리며 날아가기도 한다네요.

기분 내며 드라이브 하는 것도 좋지만 로드킬!! 조심하셔요. ^^

굽이굽이 굽어진 도로를 따라 이동하다 보면 어느 덧 도착하는 탐라대학교.

뜨겁고 푸른 여름이 가득한 제주에 초록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아름다움..

사람이 많지 않아 사진 찍기 더 좋은 곳!!

홍가시나무의 절정은 지나갔지만 사진 찍기에는 더없이 좋은 곳이랍니다. ^^

짧은 길이지만 햇살이 예쁘게 들어오는 길, 샤이니 숲길^^

가수 샤이니를 연상하시겠지만, 샤이니와는 전~~혀 상관없는 길이랍니다. 헤헷

맑은 날에는 햇살이 반짝이며 들어와서 샤이니 숲길이라고 이름 붙여진 곳 샤이니 숲길.

삼다수목장에서 한라산 방향으로 조금 가다보면 왼편에 작은 통로가 보여요.

주차장이 있는 것도 아니고 네비에도 나와 있지 않은 곳이라 눈여겨 보시지 않으면

그냥 지나치기 쉬운 곳이랍니다.

짧은 길이지만 예쁜 배경으로 유명하지요. 부디 아무도 없길 기도하며 가시는 게 좋을 듯.

누군가 있다면 배경에 자꾸 걸려서 인생사진은 틀렸다고 생각하셔야 할 것 같아요.

뒷 배경에 누군가 걸려도 나쁘지 않은 탐라대학교와 달리 샤이니 숲길은 커플이나 독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곳이랍니다. ^^

샤랄라 원피스입고 예쁜 모자도 하나 들고 가세요. 스웩 넘치게!!

제주 바다보다 이쁘게 나온다고 보장합니다. 강추강추

http://www.youngrakjae.com 제주도의 아름다운 정보를 알려드리는 힐링 "영락재&아이야" 입니다. 제주 영락재는 제주도의 모든 명소를 응원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움을 품은 힐링 테마숙소, 제주 영락재&아이야 힐링영락재 - http://blog.naver.com/rlaehgmlek 아이야카페 - http://blog.naver.com/aiya_caf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