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2개월(5주차)

임신 5주차에 접어들면 2개월입니다.. 보통 월경예정일이 지나야 임신 사실을 정확히 알게 되기 때문에..임신이 확정되면 곧바로 2개월에 접어듭니다.. 슬슬 임신 초기 증상이 시작됩니다..

❤️5주차❤️ 5주차에 접어들면..병원방문시 초음파로 아기집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아가는 심장,간장,위등의 중요 장기가 형성 됩니다. 산모는 입덧이 생기고 유두가 민감해집니다. 입덧은 공복에 구역감이나 울렁감..피로감이 증가 할수 있어요..저는 아침에 일어났을때..가장 울렁거리고 어지러웠던거 같아요..그래서 먹구싶지 않아도 아침에 일어나면.. 과일이나..토마토라두 갈아서 조금이라두 먹구..조금 속이 가라앉는다 싶음 그때 얼릉 엽산제를 먹었습니다.. 초음파 검진시..피가 고여있다..이런말 들을수 있습니다..아기집이 작다는둥 모양이 안좋타는둥.. 물론 의사쌤은 보이는 사실 대로 말씀 해주시는게 당연하지만..초보맘들은 그런 작은 말에두 너무 가슴이 철렁 내려앉죠.. 아주 붉은 혈이 조금이라도 비치면 위험합니다.. 아기집이 자리를 못잡고 붉은하열이 지속적으로 한다면.. 아기집이 쓸려서 내려올수 있습니다.. 붉은 하열이 몇일간 지속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면 반듯이 병원에 문의뒤 방문 하셔야 합니다.. 붉은 혈이 비치는것 외에는 다음 병원 진료일까지.. 설사 조금 불안한 말을 들으셨다고 하시더라도 그말에 너무 연연하여 스트레스를 받으시면 더 위험해질수가 있으니..마음을 편히 가지시고..충분한 휴식과 엽산제 복용.. 잊지말아주세요 ㅎㅎㅎ 왜냐하면..6주차에 드뎌..아가 심장소리를 들으시러 가야하니..컨디션을 최상으로 해서 가야..설사 걱정의 말을 들었어도..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요??

아가를 건강하게 지키고 싶으시다면..스트레스 가장 위험합니다..기초체온이 5주째부터 올라간다구 하니 감기기운처럼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약복용을 피치못해 해야한다면 의사쌤하고 반듯이 상의하셔야 됩니다.. 가볍다고 생각하시는 소화제,파스..등등도 혹시 급하게 복용 하셔야 하는 밤시간대 라면..역시 약사분께 임신했다는 사실을 미리 알리셔야 합니다.. 좋은 컨디션을 유지한다면..다음주 아가의 심장 소리를 들을수 있을것을 기대해봅니다.. 그럼 저는 이만 총총총..

❤️임신 5주차 증상❤️ 1.소변을 자주 본다. 2.변비가 생긴다. 3.피곤하고 감정 기복이 생긴다. 4.입덧이 생긴다. ❤️체크포인트❤️ 1.병원 방문시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 가능 2.엽산과 비타민 D필수..아가의신경 발달과 기형 예방 3.적당한 수분 공급이 필요하니 소량의 물을 자주 섭취 4.태반이 완젼한 단계가 아니므로 유산 주의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