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에디슨도 놀랄 만한 신발끈 2초만에 묶는 법!

Dave Hax라는 사람이 설명해주는 이 방법은 당신이 2초 만에 신발끈을 묶을 수 있게 해준다. 영상을 보고 따라하면 아침에 신발끈을 묶을 때마다 감탄하게 될 것이다.

게임을 하다보면 일명 '핵(HACK)'을 쓰는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영상은 마치 우리의 일상에 핵을 쓰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짝짝짝 이야~"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맨날 폐업정리 한다던 가게의 진실.jpg
real896pc
84
2
35
[문화흥신소] 지구를 살리는 조깅, 플로깅을 아시나요?
visualdive
18
2
10
붓다가 말하는 좋은 친구의 조건
kungfu1
16
0
10
조정석 매니큐어와 표정연기
leavened
21
0
2
촉수로 가득찬 '이 동물'은 누구일까? 바로!
GGoriStory
38
3
3
넘나 귀욤귀욤한 동물 사진 17장
GGoriStory
50
3
11
식당을 하신다면, 장사를 이제 시작한다면 책하나 정도는 보고 시작하는게 좋겠죠?! 대박집이 되는 이유는 준비가 잘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음식점 창업을 꿈꾼다면, 읽어야할 책 BEST5 1. 백종원 골목식당 2. 장사, 이제는 콘텐츠다. 3. 식당, 생각을 꺠야 이긴다. 4.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5. 왜 손님들은 그 가게로 몰릴까?
deliciousfood
9
0
23
실제로 호랑이를 눈앞에서 마주치면 어떨까? (간접체험)
leavened
46
11
23
이춘재 56세, 화성 연쇄 살인 사건 + 당시에 수사책임자들
leavened
31
2
5
2020년부터 바뀌는 대한민국 여권
ggotgye
12
2
4
사이비 신천지 근황 of 근황
real896pc
74
15
17
개인정보고 뭐고 중요하지 않았던 시절.jpg
leavened
19
4
6
하이퍼리얼리즘 오지는 노포 맛집 사장님룩.jpg
Bahaah
30
2
2
너무 귀여워서 끝까지 못 읽을 것 같은 동물들 TMI
leavened
43
0
11
여성이 담배 피우면 안 되는 시절 일어난 일
papervores
49
1
36
다른 행성에서 온 것 같은 사람들
sosimplestory
7
0
4
유독 한국인에게 사랑받은 외국 영화들.jpg
Bahaah
48
8
25
[펌] 냉혹한 바다 달팽이의 세계
real896pc
68
9
26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