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충동 족발집

오랫만에 장충동을 들렀습니다.. 이집..가끔 친정 부모님과 찾는집이예요..

내부는 1층과 이렇게 2층입니다.. 한낮이구 점심 시간대가 아니라 그런지.. 1층은 꽉 찼는데 2층은 한산합니다.. 1층은 입식,2층은 좌식이예요.. 그냥 내부는 무난 무난 합니다.. 완젼 깔끔하지는 않아도..신발 정리해주시는 분도 계시고 나름 친절합니다..

기본찬 입니다..셋이라 그런지 모든지 양쪽으로 놓아주십니다. 야채는 그냥 무난..깍뚜기와 동치미는 좀 달달합니다. 콩나물국은 맹탕이고 😂더운데 뜨거운게 나오네요..ㅋㅋ

짠!!족발입니다.. 적당히 식은 족발이라 너무 뭉글거리지 않코.. 나름 살과 뼈와 껍데기가 적절히 섞여 있어요.. 저희는 성인 셋이 젤 작은 소짜로 주문했어요.. 계산은 제가 안했는데.. 족발 작은게..3만원으로 얼핏 본거 같아요.. 무난한 양인거 같았어요..셋이 적당히 먹을수 있을만큼?? 고기 냄세는 제가 좀 예민한데..여긴 고기 냄세는 안나는거 같아요..적당히 부들부들했어요..👍🏻 요즘 체인점들도 참..맛있게들 해서 엄청난 맛이다!!할정도는 아니지만..오래된집이고 맛집이니 끊임없이 사람들이 찾는거겠죠?ㅎㅎㅎ😁 옆에 뚱땡이 보쌈이랑 여기랑 별반 맛차이는 저는 못느끼겠더라구요 ㅎㅎㅎ 어쨋든..장충동 족발집..동대문 쑈핑후 한번쯤 들려보는것도 나뿌지 않을거 같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