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폭탄.

새로운 직장으로의 이직. 너무 바쁩니다. 그래도 자전거는 타고 있습니다. (사진은 압구정 바운더리)

로터 큐라이딩으로 송추 3고개도 다녀왔습니다. 오른쪽에 하얀 사물이 저예요. 이날 무려 31도 ㅠㅠ

남산도 밥 먹듯이 다녀오고. 저는 업힐을 싫어합니다. 되게 싫어합니다. 처음 오를때의 기분을 아직도 잊을수가 없습니다. 다리는 천근만근에 숨은 턱 끝까지 차오르고. 땅만 보고 달릴수 밖에 없는 현실이었죠. 하지만 천천히 조금씩 노력해서 올라가다 보니. 15분이었던 시간이 11분, 10분, 8분, 7분에서 6분 50초까지 단축되었습니다. 이제는 시간 보고 안오를 껍니다. 풍경보면서 올라가야겠습니다. 시간의 빠름은 저에겐 상관 없으니~

한남 나들목!!!

제 자전거 사진도 친한동생이 찍어주었습니다. 짜잔!!! 휠이 바뀌었지요!!! 튠허브에 레이놀즈 와이드림에 샤핌더블버티드 스포크로~~~!!!!! 전 뭔지 모르겠습니다 😍 엔진11 프레임. 남들이 타고 다니는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프레임은 아닙니다만. 저는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서울에 타는 사람도 마주치질 못해봤네요. 그래서 더 바꾸기 싫은 프레임 입니다. 엔진11 픽스드기어(싱글) 프레임을 먼저 만든 회사인데요! 로드 프레임도 딱 한종류 밖에 나오질 않습니다 ㅎㅎㅎ 대한민국에 타시는분 10분도 안계시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더 정이 가는거 같습니다.

틈틈이 페달링 한결과 까무잡잡이가 되었습니다. 전 원래 하얀 사람입니다.

일찍 퇴근하게된 평일 남산을 보며 집에가서 자전거를 타고 다시 남산을 보러 가봅니다~

남산 포토존~📷

경리단 타이거에스프레소. 가보세요. 오전 10시오픈 입니다!

오늘도 자전거 열심히 타고. 집앞에서 산책으로 마무리~ 집앞에 한강이 있는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moment my moments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