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분자 수확체험 + 저렴하게 구입 = 무주 반딧불농부

드뎌 복분자가 본격적으로 익어갑니다. 빠알갛던 열매가 새카맣게 익으면 수확이 시작됩니다.

첫수확인지라 아직 양이 많진 않지만, 곧 일손이 딸릴 정도로 엄청 매달려 있을겝니다.

오늘 1시간만에 수확한 복분자입니다. 그래도 2.5kg이나 되네요...ㅎ

무주복분자는 고지대에서 자라나 큰 일교차에 의해 당도가 다른 지역보다 월등합니다. 또한 열매도 튼실하구요.

복분자는 예로부터 원기회복과 자양 강정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기에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해주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입니다.

또한 남자와 정력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복분자는 남자의 신기가 허하고 정이 고갈되고 발기에 도움을 주고 간을 보하며, 눈을 맑게 해주고, 기운을 도와 몸을 가뿐하게 한다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복분자 수확체험도 하시고, 직접 딴걸 싸게 구입하시면 어떨까요? 농촌에선 일손 덜어 좋고, 소비자는 체험하고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고요...ㅎ

가격은 1kg에 6,000원으로 결정하겠습니다. 물론 시골 인심으로 "덤" 이라는게 따라가지요. 올해 3년차 복분자로 품질도 아주 우수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전화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전덕현 반딧불농부 010-8645-9868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