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16년 전 사진을 봤다. 근데… 우리 엄마가 있네?

<사진출처 : 인민망(이하)>


2015년 친구의 소개로 만났다는 중국의 한 신혼부부, 사실 이들의 인연은 16년 전에 이미 시작됐다?

6일 중국 매체 인민망은 예비신랑의 어릴 적 사진 속에서 자신의 ‘엄마’를 발견한 여성의 특별한 사연을 소개했다.

지난달 29일 결혼을 일주일 앞둔 장허동, 루이친 커플은 결혼식장 스크린에 들어갈 서로의 유년시절 사진을 찾던 중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

16년 전, 환하게 웃고 있는 앳된 얼굴의 신랑 뒤로 신부의 엄마가 있었기 때문.

사진 속 공간은 유명 관광지 링산 부처상이었다. 같은 시각, 같은 공간에서 신부의 엄마 역시 기념샷을 남긴 것.

관광지에서 찍은 사진 속에 우연히 담긴 여성이 훗날자신의 장모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그 누가 알겠는가. 이들의 놀라운 인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연이 있긴 있나 봐요”, “진짜 신기하다”, “지금부터 어릴 적 앨범이라도 봐야 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