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레이저폰' 떠올리게 하는 '모토Z' 공개

한 때 폭발적 인기를 누렸던 모토로라의 레이저폰이 스마트폰으로 탈바꿈한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레노버는 오늘(1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테크월드컨퍼런스에서 모토로라의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를 알렸습니다.

'모토 Z’와 ‘모토 Z포스’ 두 가지 버전으로 나왔는데요.

먼저 모토 Z는 2000년대 후반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레이저를 스마트폰 형태로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약 5.2mm의 얇은 두께의 5.5인치 QHD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전면 500만 화소, 후면 1300만 화소의 카메라가 장착됐습니다.

외관은 항공기에 사용되는 알루미늄과 합금으로 만들어져 바디의 견고성을 높였습니다.

사진/레노버

'모토 Z 포스'도 모토 Z와 사양은 비슷하지만 두께 6.99mm에 더욱 큰 3500mAh배터리와 강력 패널을 사용해 충격에 매우 강합니다.

카메라도 후면이 2100만 화소로 조금 더 높습니다.

두 버전 모두 3.5mm 이어폰잭을 제거한 대신 USB Type-C를 통한 헤드셋 연결이 가능한 것도 특징입니다.

레노버는 모토 Z 두 버전을 미국 이동통신사 버라이즌을 통해 올여름 출시한 뒤 가을께 확대 출시할 예정입니다.

www.smartmedian.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