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주 '명예의 전당' 주인공은?

빙글러가 추천하고 빙글이 뽑은 빙글의 베스트 카드,

Weekly '명예의 전당'에서 매주 금요일에 소개해드립니다.

과연 6월 첫째주에는 어떤 카드가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을까요?

볼펜 드로잉~90% 하울의 움직이는 성

볼펜 하나로 그려낸 섬세한 드로잉에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는 말을 실감하게 되네요. 더 놀라운 것은...이게 완성작이 아니라는 것! 100% 완성작도 기대할게요 :D

흥분과 열광 속에 뜨거운 질주! 나스카 경기를 담다.

빙글의 대표 포토그래퍼이자 해외특파원(?)이신 쿄남님이 이번에는 세계 3대 자동차 경주대회인 나스카에 출동하셨습니다. 한 편의 영화 스틸컷같은 사진에 감탄이 절로 나올거예요.

자빙벙 멋지고\●/즐겁게...

자전거, 그냥 타도 재밌지만 함께 타면 더 재밌죠? 라이딩의 참맛을 아는 자빙러(자전거+빙글러)들이 함께 모여 68km를 달리셨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자빙러들의 훈훈한 소식을 자주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집사야 나 여기 숨었다니까!

왼쪽은 하늘색, 오른쪽은 호박색의 신비로운 오드아이, 포동포동 풍성한 하얀털, 거기에 깜찍하게 접힌 귀까지! 모든 귀염요소를 다 갖춘 매력냥 RIYU를 만나보세요.

재료비 5천원으로 초간단 래밍턴미니케이크 만들기

호주에서 즐겨먹는다는 디저트인 래밍턴 미니 케이크. 생소한 이름이지만 알고보면 가까운 마트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영상에세이/낯설게하기]22화.뼛속부터 한국인 _ 체코에서

친구가 차려준 한국식 밥상, 사물놀이 버스킹, 피아니스트 조성진 공연...키드앤어덜트님이 낯선 체코땅에서 만난 한국 이야기. 여행자라면 공감하실 거예요.

이럴때는 연애하고 싶다

솔로라도 괜찮아요. 이렇게 귀엽다면요! 권또와 라이브님의 공감백배 웹툰 읽고 솔로 여러분 힘내세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니까요.

'명예의 전당'

매주 토,일요일에 내 홈피드에서 간편하게 '명예의 전당' 카드를 모아볼 수 있어요. 앞으로 주말은 모다? '명예의 전당' 보는 날이다! 그럼 재밌는 카드와 함께 다음 주에 또 만나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