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회사별 착용감, 가격, 모델 비교!

우선 말씀드리자면 저는 눈이 엄청나게 건조한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콘택트렌즈를 사용할 때 착용감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해 본 렌즈 (= 저희 취급렌즈) 중에서 개인적으로 느낀 점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회용렌즈를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는 것이며!

다른 장기착용렌즈는 차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큐브


최근 모델을 설현으로 선정을 한 국내 렌즈시장의 절대강자 아큐브입니다!

거의 모든 안경원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안경원에 아큐브가 없으면 망한다는 말을 저희 안경사 선생님께서 할 정도입니다! 일회용 투명렌즈 중 착용해 본 것은 모이스트와 트루아이입니다.



모이스트

- 개인적인 착용감으로는 적응하기 힘든 렌즈였습니다. 처음 착용감은 시원한 느낌이 들었지만 눈이 건조하고 민감한 저는 착용 후 3시간이 한계였습니다. 하지만 민감하지 않은 분들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 때문에 많이 사용하는 렌즈입니다. 또 아큐브에서 행사를 많이해 타이밍만 잘 잡으면 엄청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30개 1팩 40,000원



트루아이

- 아큐브 일회용 렌즈중에서 유일하게 산소투과가 되는 원데이 렌즈입니다. 저는 이 제품으로 처음 렌즈사용을 시작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 한 다음 모이스트를 사용했었는데 확연한 착용감의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렌즈를 찾기 전까지는 이 렌즈를 꾸준히 사용했을 정도로 좋은 렌즈입니다.

30개 1팩 45,000원

알콘 (구 시바비젼)


강소라를 메인 모델로 사용한 알콘은 의료기기를 만드는 노바티스의 자회사답게 사용자 친화적인 렌즈를 만들고 있습니다. 제품의 퀄리티에 비해서 마케팅을 정~말 못하는 콘택트렌즈계의 LG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콘의 렌즈 중 사용해본 렌즈는 데일리스아쿠아와 데일리스 토탈원입니다.



데일리스아쿠아

- 그냥 그랬던 렌즈였습니다. 오래 착용한 적도 없지만 그렇다고 오래 착용해도 될만한 착용감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샘플을 통해 한 번 착용을 해서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은데요. 눈이 정말 건조한 저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으나 그렇게 임팩트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기억이 안나는 걸 보면요.

30개 1팩 25,000원



데일리스토탈원

- 현재 제가 꾸준히 아끼고 사랑하며 칭송하고 찬양하는 렌즈입니다. 이 렌즈를 만나고 저는 밤새 술을 마시고 놀면서 인공눈물을 한 번도 넣지 않는 경험을 해보았습니다. 누차 말씀드리지만 저는 눈이 건조한 편이고 눈에 직접 뭘 하는 것을 진짜 싫어하는 사람인데 이 렌즈를 처음 착용했을 때 저는 감탄을 했습니다. 오늘도 놀기위해 토탈원을 끼고 출근을 했는데 안경쓰고 있는 줄 알고 안경벗으려고 했었습니다. 눈에 뭐가 있다는 것을 인지를 못할 정도의 렌즈입니다. 렌즈소개를 할 때는 벗을 때도 너무 촉촉해서 주의깊게 빼야한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쏙쏙빠지는걸 보니 토탈원도 건조해지는 것 같습니다.

30개 1팩 49,000원

클라렌


국민첫사랑, 미친미모, 오빠들의 희망, 수지를 메인 모델로 하고있는 국내 렌즈회사 인터로조의 클라렌입니다.

저는 클라렌의 렌즈를 별로 선호하지는 않지만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서클렌즈에서 약진이 돋보이는 렌즈가 바로 클라렌입니다. 클라렌은 투명렌즈보다는 서클렌즈에서 다른 렌즈들과 경쟁을 하고 있는 렌즈입니다. 수지가 메인 모델이 되면서 클라렌의 매출도 가파르게 상승했습니다!

클라렌을 쓰지 않는 분들도 수지그레이는 들어봤을 겁니다. 안경원 지나가다 수지가 너무 예뻐서 시선강탈을 당해 본인도 모르게 봤기 때문이죠. 제가 사용해 본 렌즈는 클라렌 원데이입니다.

- 서클렌즈는 제가 용기가 안나서.....ㅎ....


클라렌 원데이

- 음.....딱히 할 말이 없습니다. 아큐브 모이스트와 비슷한 착용감을 제게 선사해주었습니다. 가격이 위 두개 회사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을 먼저 고려하는 분들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고 오래 착용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눈이 건조한 분들에게는 절대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국내기업이다 보니 다른 회사들보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아큐브행사 안할 때 모이스트 쓰는 분들은 구매해 볼 만합니다.

30개 1팩 29,000원

그 외에도 오렌즈와 바슈롬 등등등 다양한 렌즈회사가 있지만 제가 착용을 해본 렌즈는 아큐브, 알콘, 인터로조 3개 회사의 제품입니다. 다른 렌즈 착용해보신 분들 착용감 후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작성한 내용은 눈이 엄청나게 건조하고 민감한 제 기준에서 작성을 한 것이며 개인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저는 모이스트를 사용했을 때 일회용 인공눈물이 두 개 이상 없으면 외출을 못 할 정도였습니다. 렌즈 구매 할 때 뭘 구매해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추가로 아래 5개 렌즈 모델 중 누가 가장 예쁘게 나온것 같나요? 저는 수지....ㅎㅎㅎㅎ...

로데오안경원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