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히 주관적인 한 베이스청년의 밴드 이야기 #1.이 여름 귀만큼이라도 시원하게 적셔줄 노래들

덥네요 더워!!! 시험기간이라 시원스레 동아리방에서 합주도 못하는 현실이 너무 슬프지만 음악을 듣는것만으로도 조금은 위안이 되는 하루입니다..ㅠ 그래서 오늘 준비한 곡 추천 목록은 여름 시워어어어어언하게 여러분의 귀를 적셔줄수있는 노래들을 준비해왔어요~ 주의: 이 추천곡 목록은 정말 극히 작성자의 취향으로만 이루어진것을 밝힙니다.

1.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꺄앍. 버즈라니. 지금까지도 남자들의 노래방 대통령으로 군림하고있는 버즈의 노래중 여름 대표곡이라 할 수 있죠? 그나마 추천해드릴 곡 중 유명한 곡이 아닐까싶네요.ㅎ

2. 로맨틱 펀치 - 몽유병 아이 씐나. 로맨틱펀치 노래 중 유일하게 아는 노래입니다만.. 뭐 어때요 노래만 좋음 됐죠^^

3. 서태지와 아이들 - 시대유감 대장님의 전성기 시절이랄까요... 세기말적인 가사와는 달리 굉장히 씐나는 노래가 아닌가 싶네용 ㅎ..

4. 쏜애플 - 시퍼런 봄 아니 저 괴상한 앨범표지하며 봄은 뭐람? 노우노우! 쏜애플 노래 중 가장 락적인 곡이라 해야하나... 들어 보심 압니다.

5. 메이트 - 하늘을 날아 메이트의 곡이네요ㅎ 지쳐있을 몸을 조금은 일으켜 줄 수 있지않나 싶습니다. 가끔 노래방에서 불러보는데 그러지 마세요 목청 터집니다.

흐..추천해드리고 싶은 곡은 너무 많지만 오늘은 한국노래중에서 간추려서 소개래드렸어요^^ 덥다고 너무 에어컨밑에만 있으려하지말고 노래들으면서 에어컨 밑에 계세요^^.. 나가지마요...밖은 위험해요. 다음에 계속..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