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도 배우고, 책도 읽어요! 영어 동화 5편 [엄마표영어 #28]

[엄마표영어 #28]노래도 불러주고, 영어 동화책도 읽어주는 동영상 소개해드릴게요.

[시골쥐, 서울쥐]

- 다 아시겠죠! 도시에 사는 쥐와 시골에 사는 쥐의 그 이야기 맞습니다. - 이 영상은 그렇게 길지 않아요. 이후 소개해드릴 것들도 5분 남짓. 이 정도면 초급용으로 괜찮아요! - 처음에는 노래로 시작합니다. 뮤지컬 스타일. 스토리 전반을 담은 주제곡인 셈이죠! - 그리고 이어 영어 자막 서비스 되는 동화책을 읽어준답니다.

[하멜의 피리 부는 사나이]

- 여러분이 익히 잘 알고 있는 피리 부는 사나이입니다. - 스토리를 이해하기 힘들 것 같으면, 미리 동화책으로 스토리를 습득시켜주세요. 그럼 한결 편하게 즐길 수 있을 테니까요. - 이 스토리는 결말이 비극이죠! 이 영상에서도 아이들은 돌산에 갇히는데...아이들에게 설명하기 너무 어려우시면 패쓰! 스토리는 스토리니까 전 들려주셔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제 아들은 이 이야기를 정말 무서워했어요. •﹏•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

- 익숙한 그 이야기 맞습니다. - 아이들에게 옛날 이야기 들려주듯 미리 워밍업 하셔도 좋고, 그냥 듣게 해준뒤 물어보면 대답해주어도 좋습니다.

[행복한 왕자]

- 이 불행했던 왕자가 왜 행복한 왕자라고 불리우는 지 기억하세요? - 동화책 아이와 함께 읽어보는 시간 되시면 좋겠어요. - 아이와 놀면서 영어공부하면서, 저는 제가 쑥쑥 자라는 느낌 자주 받았습니다. 아는 것같은 데 다 잃어버려 정확하지 않은 것들이 다시 채워졌으니까요. 그 재미도 쏠쏠한, 엄마표 영어의 즐거움 아닐까요!

[골디락과 곰 세마리]

- 이 스토리는 낯설수도 있을듯 하네요. - 이건, 엄마표영어를 시작한 분들에게는 아시겠지만 미국의 파닉스 교재의 단골 이야기죠. - 간단한데, 골디락이라는 여자아이가 엄마아빠아기곰이 사는 집에 들어와 잠을 자면서 생기는 이야기입니다. - 이 노래가 무척 유명해요. 파닉스 교재의 바이블같은 스토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다섯편, 다음 시간까지 아이들과 즐겁게 들려주며 즐겨주세요. 영어는 하루에 10분/15분 들려준다고 늘지 않아요. 익숙한 습관을 만드는 게 중요합니다~~ 늘 그렇듯, 아이와 함께하는 엄마들의 모든 시간을 응원합니다~~ヽ(´▽`)/

"나는 왜 엄마표 영어를 하나?" 팔로우

10년째 엄마표 교육을 하고 있어요. 생생한 시행착오와 노하우를 같이 나눠봅시다! http://www.vingle.net/collections/4367630?cshsrc=ka

행복을 만드는, 엄마의 꿈 공장-타다팩토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