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작은 커플

키는 세상에서 가장 작지만 키 따윈 그들의 사랑 앞에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는다.

지난 9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왜소증을 가진 한 브라질 커플에 대해 전했다.

파울로 가브리엘(30)과 케이티유시아 호시노(26) 커플은 키가 1m에도 미치지 않는

왜소증을 앓고 있다.

이 둘은 10년 전 우연히 온라인 메신저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누게 되면서 둘다 같은 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됐다.

도중에 약간의 시련도 있었지만 대화가 잘 통해 그 후로 계속 메신저로 대화를 주고받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고 곧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장거리 연애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만나며 사랑을 가꿔온 두 사람은 현재 한 집에서 살며 행복한 결혼생활의 꿈에 젖어 있다.

호시노는 “개인적인 목표지만, 언젠가 결혼도 하고 우리 집을 마련하고 강아지도 키우고 싶다”고 하면서 “아이를 갖는 것과 상관없이 우리가 행복하길 바란다. 내가 원하는 것은 단지 그것뿐이다”라고 현재의 바램에 대해 말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