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I’M MULTI STICK 전격 분석

쓱 그려서 싹 펴주면, 작은 얼굴 메이크업 완성!

예뻐지기 쉬운데?


오늘 아침에도 고민했다. 화장을 할 것이냐, 아니면 잠을 더 잘 것이냐! 물론 나도 알고 있다. 지금 일어나서 화장을 시작하면 훨씬 보기 좋은 내가 되겠지.


그러려면 먼저 세수를 하고, 눈썹을 다듬고, 베이스를 꺼내고,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아이라인을 촘촘히 채우고….여기에서 열 몇 가지 단계만 더 거치면, 호박에 줄 그어서 더 예쁜 호박이 될 수도 있겠지.


하지만 폭신한 이불 속에선 모든 이성이 마비되고 만다. 이런 내게 온 구세주가 있었으니, 바로 ‘아임미미’의 I’M MULTI STICK’ 6종! 내 마음에 드는 색깔들을 골라 얼굴에 쓱 바르면, 한 인간이 재창조되는 기적을 맛볼 수 있다.


기적을 위한 첫 번째 단계. 먼저 컨투어링에 최적화된 ‘아임 쉐딩 스틱’을 꺼낸다. 턱과 얼굴 바깥쪽을 브론즈 스틱으로 쓱쓱 그리면, 얼굴이 작아지는 마법이 펼쳐진다. 두 번째, ‘아임 하이라이팅 스틱’으로 이마와 애굣살을 반짝거리게 한다. 셋째, ‘아임 블러셔 스틱’을 볼에 발라 소녀소녀한 감성을 더한다.


스틱 제형이 쫀쫀해 얼굴이 들뜰 염려도 없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5분 만에 일어난 일이다. 왼쪽에서 봐도 오른쪽에서 봐도 마음에 드는 내 얼굴. 예뻐지기 쉬운데?


Illustrator 유승서


대학내일 조아라 에디터 ahrajo@univ.me

[대학내일] 20대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20대 라이프매거진, 대학내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