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맛집 뽀개기 : 신비한 제주 곶자왈로 떠나는 기차여행 "에코랜드">

사진 출처 : 에코랜드 테마파크 홈페이지

'백종원의 3대 천왕 제주도 맛집 뽀개기' 테마여행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여행만 오면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아쉬움을 달래줄 세 번째날 스케줄을 정말 기대하셔도 좋을 거예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방송 맛 집도 어김없이 들러줄 예정이고, 무엇보다 제주도 여행의 스테디 관광지인 <에코랜드>도 가 볼 예정이거든요~

<에코랜드>에서 한라산의 숲길을 마음껏 산책한 다음 바다를 보며 치킨을 먹는, 그것도 백종원이 강추한 치킨을 먹는 일정이 있으니 제주도 여행에 아쉬움 따윈 요만큼도 남지 않도록 저희 JDC 면세점이 함께 해드릴게요!!!

그럼 신비한 제주 곶자왈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에코랜드>는 제주도를 여행하는 가족들이 빠뜨리지 않고 들리는 제주도 대표 관광지예요!

아무래도 <에코랜드>가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짙푸른 생명의 숲을 귀여운 증기기관차를 타고 속속들이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일 텐데요. 증기기관차가 아니더라도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드넓은 잔디밭과 이국적인 호수 풍경, 붉은 화산 송이가 가득 깔린 산책로까지~

<에코랜드>는 최고의 가족 여행지라 할 수 있겠네요 ^^

JDC's TIP ● <에코랜드>는 돗자리를 펴고 피크닉을 즐길 만한 장소가 많으니 미리 돗자리를 준비해 가면 좋아요~! ● <에코랜드>는 산책로가 많으니 운동화와 모자, 마실 물 등을 준비하면 좋아요~!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북방한계 식물과 남방한계 식물이 공존하는 신비의 숲 곶자왈에 위치해 있어요. 30만 평 규모에 4.5km 기찻길을 가진 이색적인 테마파크로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을 모델로 영국에서 직접 제작해 들여온 링컨 기차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영화 '토마스와 친구들'에 나오는 기차를 꼭 닮았죠?

한눈에 볼 수 있는 <에코랜드> 맵이에요~

맵을 보시고 대충의 경로를 짜세요. 대부분 순서대로 관람하시기도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원하는 역만 들리실 수도 있어요. '라벤더 그린 티 & 로즈가든역'은 4월부터 11월까지만 정차하니 참고하시고요 ^^

동그런 도넛 모양의 '메인역'은 <에코랜드> 기차의 출발역이자 종착역이에요. 매표소, 대합실, 스낵바, 레스토랑, 기념샵, 중앙 분수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마치 해외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이 물씬 들 정도로 이색적이고 설렘이 한가득 ^^

'에코브릿지역'은 무려 2만여 평이 나 되는 호수 위에 300m나 되는 수상데크가 설치되어 마치 물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이 드는 이국적인 코스랍니다. 호수 위에 섬들도 보고 수상카페에서 휴식도 취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레이크사이드역'은 예전에 말을 길렀던 초지로, 지형을 그대로 이용하여 만든 호수를 감상할 수 있으며 풍차, 디스커버리 존 등이 있는 이국적인 역이에요. '역사의 전망대'에서 역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디스커버리존'은 모레와 탐험선이 어우러져 있어 아이들은 물론 사진 찍기 좋아하는 연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요!

다양한 '레이크사이드역'의 즐길 거리를 살펴보세요~

드넓은 초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가든역'이랍니다.

이 역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키즈타운'과 <에코랜드>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곶자왈 숲길인 '에코로드'가 있어요.

또한 숲 해설 및 곶자왈 힐링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일정을 확인하시고 숲 해설사와 동행하시면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되실 거예요!

마지막으로 최근에 생긴 '라벤더, 그린 티 & 로즈가든역'으로 가보시겠습니다!

기차에서 내려서 가든 브리지를 건너면 허브, 장미, 녹차가 어우러진 유럽식 정원과 그 너머로 라벤더와 넓은 초원을 볼 수 있는 로맨틱한 역이에요.

이 5개의 역을 충분히 즐기시려면 하루 꼬박 걸려야 할 정도로 엄청난 규모의 <에코랜드>!

워낙 넓은 곳이라 꼭 모자와 선크림을 준비해주시고요, 빠짐없이 다 보겠다는 욕심보다는 천천히 산책한다는 여유로운 마음으로 들러주세요 ^^

전 개인적으로 '에코랜드'에서 화산 송이도 밟고 시원한 암반수에 발도 담글 수 있는 '피크닉가든'역이 기억에 남네요.

곶자왈의 푸른 녹음을 보면서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뒷모습을 보며 산책도 하고 아이들과 물장난도 할 수 있는 여유,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권 아니겠어요?

가족과 함께 여행 중이시라면 꼭 한 번은 다녀오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에코랜드> 테마파크!

충분히 즐기셨으면 이제 푸른 제주도의 바다를 보며 백종원이 핵추한 치킨을 뜯으러 가보실까요?

<백양닭집>으로 고고~!

관람시간 : 오전 8시 30분부터 ~ 오후 6시까지 (기차 운행 간격 : 7분 ~12분)

입장료 : 성인 12,000원 / 어린이 8,000원

찾아가는 길 :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JDC 제주공항 면세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