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자식

우리글 1-28 부모와자식 http://cafe.naver.com/wooliword/698 자식이란 전생에 부모에게 피해를 당한 자 들입니다. 부모란 전생에 자식들에게 피해를 줬던 자들입니다. 해서 부모와 자식으로 만나 그 인과를 정리하거나 더 키워보라는 관계입니다. 사랑이란 내리사랑뿐이고 윗사랑인 것은 없습니다. 제대로 된 윗사람일수록 아쉬울게 없는 자이기 때문입니다. 우주의 법칙은 아래가 위를 잡아먹으며 진화하게끔 프로그램되어있습니다. 때가 되면 신질서가 구질서를 이어간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진화라고 하며 순변화라고 하는 것입니다. 허나 세상은 반대로 작용합니다. 위가 아래를 잡아먹으며 지탱한다는 것입니다. 때가 되었는데도 구질서가 신질서를 용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해서 후에 엄청나게 누적된 모순과 부작용을 경험하게 되는 것입니다. 어리석은 부모들은 자식들을 보며 서운해하거나 섭섭해하기도 합니다. 뿌린 대로 거두고 있으므로 억울할 일도 서운할 일도 없는 것인데 말이죠. 나에게 펼쳐지는 모든 현상은 내 업의 결과일 뿐임을 이해 못해서 비롯되는 현상인 것입니다. 즉 무지해서 착각하고 있는 상태라는 것입니다. 남 탓을 많이 하는 자가 바로 우주에서 가장 멍청한 자인 것입니다. 어른들이 아랫사람들에게 공경해 달라고 합니다. 이건 정말 황당한 이야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른 노릇 제대로 하면 자동으로 공경받게 되어 있는 게 우주의 법칙입니다. 이 무지한 어른들의 세상에 힘을 실어주는 한 인간들은 절대로 이 모순 상태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 우주는 항상 이문제로 인해 신구 세력이 일정 전쟁 중인 상황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때가 되면 기득권들이 양보를 해야 새로운 문화가 탄생하게 되는 것인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기득권들은 자신들이 가진 부와 권력을 순순하게 후대에게 이양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해서 우주의 섭리가 그 비방책을 마련해 둔 게 있습니다. 때가차게 되면 이 기득권 세력에게 끝까지 의지하며 그들이 만들고 소중히 해온 사상이나 이념을 따르는 자들은 시대의 흐름을 못 읽은 자들로 판정하게 됩니다. 즉 시대에 맞는 변화된 DNA상태가 아님으로 인해 쓸모없는 종자로 인식해 불태워 버린다는 것입니다. 때가차게 되면 이렇게 해서라도 새로운 세계를 열어가고야 마는 것이 우주의 냉혹한 법칙인 것입니다. 해서 흐름을 읽고 때를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디에 줄을 서야 지혜로운 처신인지를 눈치채는 것도 지혜인 것입니다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