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션이 전해주는 104번째 국내 아티스트

Q.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팀과 팀원분들의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신촌의 셀러브리티 브릴리언트한 혀놀림으로 MC계의 센세이셔널한 뉴제네레이션을 몰고 올 마초밴드 신촌타이거즈입니다!

유민재 : 보컬과 트럼본을 맡고 있는 유민재입니다.

서동민 :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서동민입니다.


Q. 팀 명에 특별한 의미가 있나요?

저희가 술을 먹고 나면 잦은 다툼이 있었어요. 그러다가 더는 이렇게 살면 안될 것 같아 서로 술잔을 기울이며 ‘사람의 가슴속에 사는 호랑이를 쓰다듬고 달래서 넣어두자. 다신 나오게 하지 말자.’ 라고 하며 다투지 않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그리고 저희 둘 다 신촌에 살아서 ‘신촌타이거즈’라는 이름으로 활동 하게 되었습니다.


Q. 우리 팀만의 매력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작사, 작곡을 다 하고 있으며, 다른 음악보단 좀더 진솔한 이야기를 토대로 음악을 만듭니다. 스트리밍으로 저희 음악을 들어도 좋지만, 라이브로 들으시는 게 훨씬 더 재미지고 신납니다! ‘어떻게 하면 관객들과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곡을 만들거든요!


Q. 음악을 하면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 있다면?

저희 공연을 보려고 일부러 먼 곳에서 찾아오시는 분들, 그리고 공연을 보러 자주 찾아주시는 분들이 보이면 무대 위에서 더 힘이 나는 것 같아요!


Q. 가장 애착이 가거나 가장 심혈을 기울인 곡은 무엇인가요?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라는 곡입니다. 다른 곡들도 다 애착이 가지만 맨 처음에 신촌타이거즈를 있게 한 곡이거든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주님 곁으로]라는 곡도 애착이 갑니다. 이 노래는 공연 때 항상 앵콜 곡으로 부르고 있는데, 관객분들이 제일 좋아하시는 노래이기도 하고,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입니다!


Q. 대중들에게 어떠한 뮤지션으로, 어떠한 음악으로 기억되고 싶나요?

‘와, 이 팀 정말 매력 있고 재미있다! 또 보고 싶다!’ 라는 뮤지션으로 기억 되고 싶어요!


Q. 앞으로의 계획/ 목표는 무엇인가요?

정규앨범을 내고 더 많은 관객분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는 게 목표입니다!


Q. 이 인터뷰 내용을 보고 계실 팬 분들께 한마디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더 열심히 하는 신촌타이거즈가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웃음)

글로벌 소셜 뮤직 플랫폼 DIOCIAN

글로벌 소셜 뮤직 플랫폼 디오션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