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우리글 별5 세월호 http://cafe.naver.com/wooliword/90 제가 업의 원리로 풀어보겠습니다. 부처님께서 인간의 모든 고통은 욕심(탐)분노(진)무지(치)에서 온다고 했습니다. 세월호 사건을 돌이켜보면 모두의 잘못인 것입니다. 어둠의 종자들이(기득권) 만들어 놓은 이 매트릭스시스템을 방관하며 같이 동참하여 달콤한 꿀(돈과 지식)을 같이 마신 결과인 것입니다. 상황이 이러한데도 아직까지도 분별을 못하고 있는 분들이 대다수라는 점입니다. 인간에게 고통이 온다는것은 업을 닦아 치유해보라는 의미가 깃들어 있습니다. 잘해내면 복이 되는것이고 잘못 판단하면 더 큰화로 오는게 업의 원리입니다. 해소될때까지 혹은 균형이 잡힐때까지입니다. 해소가 된 상태는 다른말로 표현하자면 그 상황에 대해 편해지는 것입니다. 이 상태를 수행자 입장에서는 깨어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늘 깨어 있어 판단해야 옳바른 판단이 나온다고 하는것입니다. 즉 자연의 이치를 따르겠다는 말입니다. 탐진치(욕심,분노,어리석음)에 휩싸여 있지 않다는 말입니다. 만약 이 사건을 탐진치 상태에서 대응하게 되면 또 자연의 이치에 어긋난 판단을 하게 되므로 악순환이 되며 업의 속성상 사건은 커지게 되는게 자연의 이치입니다. 어둠의 무리들은 항상 이분법을 조장해가며 세상을 분열시켜 혼란을 유도해 인간들이 느끼는 공포와 두려움의 의식에너지를 받아먹고 자라는 존재들입니다. 모든 사건 사고 크고 작은 전쟁도 다 이들의 조작들이였음이 이제 속속 밝혀지고 있습니다. 좌니 우니 전라도니 경상도니 보수니 진보니 다 이들의 농간이였음을 확실히 알아가고 있는중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이 말씀하십니다. 뱀처럼 지혜로와지라고. 세상 모든 의미는 2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잘쓰면 약이요 잘못쓰면 독이 되는 이치입니다. 해서 집회를 하던 시위를 하던 무엇을 하던지 감정에 휘둘리지말고 깨어있는 상태에서 하시면 됩니다. 그것은 자연이치로 받아들여지는것입니다. 복수가 아닌 편가르기가 아닌 감정풀이가 아닌 슬픔의 분노가 아닌 모순과 부작용을 바로 잡는것이므로 자연이 인정해주는 상태가 되는것입니다. 만약 희생이 따르더라도 이것은 숭고한 희생이자 순교가 되는것입니다. 아닌것을 아닌것이라 말하게 되는 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늘 평온한 상태에서 삶을 살아가시는분들은 자기 기운을 소실하지 않을것입니다. 업의 원리를 제대로 이해하면 삶의 목적과 본질도 알게 되는것입니다. 고로 진리를 알게 되므로 자유로운 상태에서 삶을 펼칠수 있게 됩니다. 가슴을 피고 펼치는 자유로운 저항 투쟁 이것이 우리 독립투사들이 보여주었던 정신입니다.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