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우리글 1-32 안테나 http://cafe.naver.com/wooliword/706 스마트폰과 인간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인간은 태양계 각 별 (태양을 위시한 달 수성 금성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의 전파를 받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각 별은 고유의 의식 에너지(주파수)가 있습니다. 인간과 별들이 서로 간에 주파수를 주고받음으로 인해 각 개인의 성품과 의식상태가 만들어지게 됩니다. 이것은 주역과도 연관이 있습니다. 신체 자체가 송수신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단 토성 이상은 아무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여기서부터는 균형 잡힌 고급 주파수(의식)를 품어내야만 연결이 가능해집니다. 의식 수준이 태양계를 넘어설 정도는 돼야 한다는 것입니다. 토성의 고리(수정)에 인간의 진화 과정과 역사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카식 레코드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거대한 플로피디스크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종의 기록 저장 장치입니다. 태양계를 솔라시스템이라고 부릅니다. 인간은 이 시스템 하에 운영(경작)되고 있는 생체로봇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식물이나 동물도 다 마찬가지입니다. 단지 인간은 휴머노이드형이라는 것입니다. (조류, 어류, 파충류, 포유류의 믹스종) 인간의 진화과정과 탄생과정을 살펴보면 일정 눈치채실 수 있습니다. 파충류는 조류로 어류는 포유류로 진화했다고 보셔도 됩니다. 토성과 연결이 되고 싶다면 이원성을 일정 초월한 상태가 되어야 합니다. 즉 뇌파와 신체의 고유 파동들이 토성과 연결이 될 수 있는 상태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상태에 이르기 위해 기도나 명상 혹은 각종 수행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업의 기본 구성은 태어난 년월 시에 위치했었던 각 별들의 그 당시 파동들과 연관이 있습니다. 살아가면서 품어내고 있는 고유의 파장(주파수)들이 현재 본인의 성격 품성 버릇 습관 등을 만듭니다. 각 별에 보낸 신호 세기만큼 더해서 되돌아 오게 됩니다. 즉 그 해당 성격이 점점 더 세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주고받음 과정을 뿌린 대로(품어낸 대로) 거둔다고 하는 것입니다. 진리를 공부하며 이원성을 점차적으로 초월해 가다 보면 토성의 고리는 어느덧 중계소 역할을 하게 되어 네바돈 은하 (우리 은하)의 중양부 이하에서 보내오는 여러 가지 고급 신호(정보)를 받을수 있게 됩니다. 이 정도 경지는 아무나 되는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부처님이나 예수님정도는 당연히 이루셨던 경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누구나 말씀 공부를 꾸준히 하게 되면 토성의 고리까지는 연결이 되게 됩니다. 그중 누구는 전생의 기록과 진화의 여정을 뇌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나 되는 것은 아니고 해당 달란트를 가진 자들에게만 주어지는 상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상태를 다른 말로 성령(토성 이상에서 오는 신호) 이 임했네라고도 부릅니다. 토성 이상까지 연결되는 사람들은 신체적으로도 일반인과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겉으로는 같아 보이지만 안 보이는 기능들이 살아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부처상의 머리 연꽃 피움이 실은 고급 안테나가 열렸음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