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단 하나의 사랑이 완성되는 아름다운 공간

단 하나의 사랑이 완성되는 아름다운 공간웨딩스퀘어 성북점 오픈

동서울권 대표 웨딩홀 웨딩스퀘어가 오는 8월, 강변점에 이은 2호점 성북점을 오픈할 예정이라서 예비부부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웨딩스퀘어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성북·강북 지역에서 경험할 좋은 기회다.

웨딩스퀘어는 서울의 교통 요지인 동서울종합터미널과 지하철 2호선 강변역 인근 강변테크노마트 3~4층에 있다. 오랜 기간 계열사 웨딩홀을 운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계할 때부터 신랑신부는 물론 혼주와 하객까지 배려하는 철저한 서비스를 실천한 결과, ‘2016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고객 중심의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 시스템이 서비스 만족 경영 지수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이다. 지난해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이에 힘입은 웨딩스퀘어는 강변점에 이어 2호점 성북점을 오는 8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성북점은 성북·강북 권역 중심지 지하철 4호선 길음역 10번 출구 인근 길음서희스타힐스 1층에 들어선다. 이미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으로 검증된 웨딩스퀘어 강변점의 프리미엄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그대로 이어갈 것이다.

웨딩스퀘어는 스타일이 다른 웨딩홀 4개를 갖춰 예비부부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프리미엄 웨딩 스타일로 꾸민 아모르홀과 그레이스홀은 예식의 주인공 신랑신부에게 시선이 집중되도록 꾸몄다. 호텔 컨벤션 분위기로 연출한 공간에 긴 버진로드를 마련하고, 화사한 샹들리에와 러너로 포인트를 줬다.

새로운 웨딩 트렌드로 선호하는 커플을 위해 채플 웨딩 스타일로 꾸민 루시드홀과 베니르홀은 자연스럽고 은은한 분위기, 심플하고 우아한 꽃 장식이 눈길을 끈다. 연회장은 모두 4곳이다. 600~700석 홀과 400~500석 홀을 갖춰 중소 규모 연회를 특화했다.

연회 음식은 프리미엄 뷔페 형태로 제공한다.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등 다양한 요리가 일품이다.

웨딩스퀘어 성북점은 강변점의 프리미엄 웨딩처럼 고급스러운 웨딩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신랑신부는 단독 홀로 구성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또 웨딩스퀘어의 자랑거리인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와 프리미엄 뷔페도 그대로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