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中 드라마 촬영 중 '훈남 비주얼' 포착

배우 이현우가 중국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0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중국 드라마 '가장 아름다운 첫 만남' 촬영장 속 이현우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현우는 대본을 손에 든 채 브이를 그리며 훈남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소속사는 "이현우는 대본을 보다가도 본격 촬영에 들어가면 극 중 까칠하고 냉정한 캐릭터인 고숭의 감정에 완전 몰입해 다양한 감정연기를 생동감 있게 담아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인다"고 전했다.

이어 "바쁜 현장 스케줄 속에서도 현지 스태프에게 먼저 다가가 서툰 중국어로 인사하며 친화력을 보이는 것은 물론 철저한 캐릭터 분석과 꼼곰한 모니터링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현우가 촬영 중인 '가장 아름다운 첫 만남'은 동명의 중국 소설을 원작으로, 첫사랑이었던 두 사람이 헤어진지 7년 만에 우연히 다시 만나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한층 더 성숙해진 이현우의 모습과 더불어 중국 여배우 여심념과의 연인 호흡에 대한 중국 현지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가장 아름다운 첫 만남'은 중국 상해 방송사 동방위성TV과 중국 포털사이트 텅쉰왕에서 방영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기사원문 :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4663786111127194002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