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2차원 캐릭터 순위 (20대)

첫사랑이 화면속의 그녀일지라도 괜찮잖아… 첫사랑 2차원 캐릭터 순위 (20대)

애니메이션 캐릭터란 매력적이죠. 화면 속에서 살아가는 그녀들은 귀엽기도 하고, 예쁘기도 하고, 멋지기도 하고. 그러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이 첫사랑인 사람이 있더라도 이상하지 않다고 봅니다.

그런 이유로 이번에는 [첫사랑 상대였던 2차원 캐릭터]로 자주 이름이 거론되는 캐릭터를 필자 집계 순위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2. 20대

5위 스이긴토(은등이) [Rozen Maide]

아름다운 소녀 인형으로 드높은 긍지와 강건한 심지를 지닌 존재.

고만한 여왕님을 떠올리게 하는 그녀에게 끌려 스이긴토 당원이 많이 있었고, 하인이 되고 싶다는 의견도 많이 나왔습니다. 상당히 매니악한 첫사랑인 듯 합니다.

4위 호시노 루리 [기동전함 나데시코]

무표정하고 냉정침착.

"바보바보"가 입버릇인 11살의 천재 오퍼레이터입니다.

주위의 얼빠진 행동에 냉담하게 태클을 거는 그녀가 조금씩 감정적이 되어가며, 극장판에서는 주인공 아키토에게 복잡한 감정을 향할만큼 성장해가는 모습이 열렬한 지지를 모았습니다.

3위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노래를 부르는 곡이나 2차 창작 작품에 따라 다채로운 캐릭터가 되어 1만 곡이 있으면 1만 가지 모습을 지닌 그녀. 그런 노래를 하나 부르는 모습에, 혹은 인기곡에서 파생된 작품에서 접한 그녀의 모습에. 사람에 따라 첫사랑에 빠진 모습은 다른 듯 합니다.

2위 나가토 유키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그녀는 [대유기생명체 콘택트용 휴머노이드 인터페이스], 다시말해 머나먼 우주생명체가 만든 인류 접촉용 인간형 단말입니다. 그렇기에 감정 표현이 약하고 항상 무표정이었으나 주인공 쿈을 만난 걸 계기로 감정을 익혀 나갑니다. 극장판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에서는 메인 히로인이며, 그녀가 담아두었던 첫사랑이 큰 사건의 계기가 되었습니다.

서글픈 숙명을 지닌 그녀의 덧없는 모습에 빠져든 사람이 많고, "행복하게 만들어달라"는 의견이 많이 보였습니다.

1위 소류 아스카 랑그레이 [신세기 에반게리온]

츤데레를 퍼트린데 있어 일인자라고도 할 수 있는 초유명 캐릭터입니다.

뛰어난 잠재능력을 지녔으면서도 소극적인 주인공 이카리 신지에게 처음에는 대놓고 매도를 해댑니다. 하지만 함께 싸우다 사랑과 우정과 신뢰가 섞인 복잡한 감정을 신지에게 느끼게 되고, 그녀가 그러한 감정을 쑥스러워하면서도 자각해가는 모습에 반해버린 사람이 다수입니다.

이상, 첫사랑 애니메이션 캐릭터였습니다.

당신의 첫사랑 상대가 있었나요?

...

첫사랑이 화면속의 그녀라는게 뭐 어떻겠습니까! 좋잖습니까!

출처 http://okmusic.jp/#!/news/124367

20대 순위는 확실히 어른이네...ㅋ

근데 뭔가 다들 20대보다는 3-40대의 첫사랑 느낌이긴 하지만 ㅋㅋ

여행 ・ 유머 ・ 음악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