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내 남자를 위한 향기로운 ‘향수’!

몸 전체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향은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각인시켜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시키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최근에는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까지도 다채로운 향이 함유돼 있는 향수 제품들을 사용하는 편이다. 내 남자에게 선물할 향수를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내 연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한다.

# 하정우처럼 남성적인 이미지가 강하다면?

배우 하정우처럼 날카로우면서도 남성미가 진한 스타일이라면 다소 헤비한 향이 담겨 있는 향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베르사체 남성 향수인 ‘베르사체 에로스’는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고 지배하고자 하는 남성들을 위한 향수로, 보틀의 한 가운데에는 강한 힘의 상징 ‘메두사’가 새겨져 있다.

민트 잎과 이탈리안 레몬주스, 그린 애플 성분을 함께 조합시킨 탑노트는 폭발적인 신선함과 생동감을, 통카빈, 앰버, 바닐라 등 오리엔탈 느낌이 가미된 미들노트는 중독적인 관능감을 전달해준다. 마지막 베이스 노트는 오크 나무 성분이 들어 있어 향 특유의 강렬한 파워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다.

# 박보검처럼 귀여운 이미지라면?

언제나 여자친구에게 ‘레몬’과 같은 상큼한 매력을 어필하는 남성이라면 아이젠버그의 ‘러브어페어 옴므 오 드 퍼퓸’이 제격이다. 이 향수는 화이트머스크, 샌들우드 헬리오트로프, 커런트베리 등을 블렌딩해 뿌리는 즉시 봄바람을 타고 전해 오는 꽃향기처럼 신선하면서도 달콤한 느낌을 전달시켜준다.

향 자체가 무겁지 않고 산뜻해 데일리 향수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달달한 향이 들어 있기 때문에 여자친구와 함께 사용해도 무방하다.

# 류준열처럼 시크한 이미지라면?

평소엔 무뚝뚝하다가도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시크하게 토닥여주는 전형적인 ‘츤데레’ 스타일의 남성이라면 존바바토스의 ‘아티산 EDT’를 추천한다. 미국 발매 이래 연속 베스트셀러 행진을 기록한 이 아이템은 시트러스를 테마로 한 감귤류와 허브 톤의 조화로 상큼함과 우디(Woody)한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보틀 자체가 심플하면서도 정교한 디자인으로 돼 있어 거추장한 장식들을 싫어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전체적으로 브라운 컬러로 돼 있어 장식장에 보관만 해도 절제된 아름다움을 선사해준다.

# 송중기처럼 부드러운 이미지라면?

언제나 내 여자 친구에게만큼은 부드러운 남자친구. 그와 어울리는 향수를 선물하고 싶을 땐 플로랄 계열의 향이 들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베르사체 ‘뿌르 옴므’는 신선한 버가못, 제라늄의 활기 넘치는 탑노트와 후제르 블렌딩으로 따뜻함과 강인함을 동시에 표현해주는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클래리 세이지, 블루 히야신스 등 미네랄 플로랄 아로마 향취가 들어 있어 바르는 즉시 몸 전체를 릴렉싱 하게끔 도와주는 것은 물론 소프트한 느낌을 더해준다. 남성 향수 특유의 스킨 향이 전혀 나지 않아 여성들도 즐겨 찾는 향수 중 하나.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