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액츄얼리] 들어보기

오늘 들어볼 영화는 바로 <러브 액츄얼리>입니다. 계속 예쁜 포스터들만 봐오다 갑자기...

이것도 재개봉 했던 것 같은데 포스터도 예쁘게 다시 뽑아주세요!!

아무튼.... 오늘은 들어볼 음악이 많아요(진짜).

화려한 캐스팅만큼(빌 나이, 휴 그랜트, 리암 니슨, 엠마 톰슨, 콜린 퍼스 앨런 릭맨 (RIP) 키이라 나이틀리, 치에텔 에지호프, 미스터 빈까지) ost트랙도 빵빵합니다.

초반에 가장 큰 임팩트를 준 음악이지용. <All you need is Love>입니다. 원래 Beatles가 처음으로 불렀는데 여기에서는 Lynden David Hall 이 불렀다고 합니다.

원곡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비틀즈의 All You Need is Love도 같이 업로드할테니 궁금하심 들어보셔요!!

콜린 퍼스와 오렐리아!! (배우분 이름은 루시아 모니스네요.) 의 주제곡 Portugese Love Theme입니다. Craig Armstrong 님이 만들어주셨대요.

전 영화는 가사가 있는 것보다 이런 연주곡이 더 좋더라고요. 가끔 공부하거나 책 읽을 때 틀어놓으면 집중이 더 잘되는 것 같기도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러브 액츄얼리>에는 연주곡 말고도 영화를 채우는 좋은 음악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그냥 다 올리렵니다. 앞으로도 그냥 다 올려야 겠어요. 후회하는 한이 있더라도. 영화를 다 보면 잘생기고 예쁜 배우들보다도 빌 나이가 더 기억에 남습니다....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기억 속에선 <어바웃 타임>속 자상하고 현명한 아버지로 이미지 변신하셨지만. <러브 액츄얼리>속 익살꾼으로서의 모습도 참 아름답습니다.

Billy Mack 의 Christmas is All Around 입니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입니다. 원래 영화의 향수를 느끼기 위한 카드니까요. 영화의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영상을 올립니다.

그래도 원곡이 궁금하신 분이 있을까봐!! 원곡 영상도 함께 올릴게요. 비교해서 듣는 것도 재미가 있겠지요??

잠깐 쉬어가실게요ㅋㅋㅋ 이 음악은 영화 정식 ost로 올라가지는 않은 것 같아요. 워낙 잠깐 나와서 그랬는지... 그래도 들으신 분은 확실히 뇌리에 남을 정도로 씐나는 음악이라서 같이 올릴게요.

혹시 어떤 장면에 나왔는지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Santana 의 <Smooth> 입니다.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연주곡이라고 하면 아마 이 노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초반에 나오기도 하고 결정적인 장면을 화려하게 꾸며주는 음악이기도 하니까요.

PM's Love Theme입니다. 역시 Craig Armstrong님이 만들어주셨어요.

마지막입니다!!!

영화의 마지막을 장식해주는 노래입니다!!

서핑 유에세이~ 노래로 더 많이 아시는 분들이 많을 수도 있는 Beach Boys가 부른 노래입니다.

<God only knows> 입니다. 이게 영화에 노래 전체가 나온게 아니라서 아마 처음엔

응?? 이 노래가?? 이러실 수도 있어요. 한번 쭉 들어보세요 저도 최근에 알았지만 정말 명곡입니다.

가사도 진짜...너무 좋아요.

God only knows what I'd be without you.

이렇게 로맨틱한 가사는 어떻게 쓰는 걸까요.

마무리는 저의 최애캐(?) 빌리 아저씨로!!

혹시 이 영화 음악 진짜 괜찮았던 거 같은데 내가 찾기는 귀찮네...

하신 게 있다면!!! 댓글을 통해서 남겨주세요.

제가 찾아서 배달해드립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