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크림치즈더블휩 활용꿀팁

먹고 남은 치킨, 먹고 남은 피자, 명절 음식 등 남은 음식들을 색다르게 활용해서 먹는 레시피는 정말 많다. 물론, 음식을 처음부터 남기지 않고 먹으면 되지만 양이 너무 많다면 항상 남아버리곤 한다. #카페베네 크림치즈더블휩 처럼 말이다.

어제도 오늘도 어김없이 베이글을 먹는 1인. 종류가 워낙 많다 보니 베이글 앞에선 항상 결정장애가 온다. 카페베네의 모든 베이글과 크림치즈더블휩은 같이 또는 따로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다!

크림치즈가 너무 많아!

포장해서 먹고 남은 크림치즈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베이글이 아닌 일반 빵에 발라먹거나 과일과 같이 먹어도 겁나 맛있지만 왠지 식상하다. 그래서 오늘은 남은 크림치즈를 더 색다르고 더 맛있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 레시피 팁을 소개하겠다! Tip. 꼭 먹고 남은 크림치즈가 아니더라도 카페베네 크림치즈더블휩은 단독으로 따로 포장이 가능하니 크림치즈가 들어가는 레시피에 적극 활용해도 좋다.

캬캬캬!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핑거푸드! 핑거푸드를 만들어 파티를 열자! (일 크게 만드는데 선수)

#감자베이컨 주먹밥 준비물

#게살가득 햄치즈롤샌드위치 준비물

#플레인크림치즈 과일 카나페 준비물

마지막 크림치즈 활용 핵꿀팁! 매콤한 할라피뇨크림치즈더블휩은 나초 칩에 콕 찍어 먹으면 맥주 안주로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나초 한 봉지 순삭!

이 밖에도 아주 다양하고 색다르게 활용이 가능한 크림치즈더블휩! 집에서 베이글을 포장해서 먹고 크림치즈가 남았다거나 핑거푸드 요리를 만들어야 할 때 위 레시피가 도움이 될 것이다. 끗.

카페베네 공식 빙글 입니다. 많은 애정 부탁드려요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