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SUV '우루스'

이번에 부산모터쇼에서 벤틀리의 SUV 벤테이가가 2016년 중으로 출시 될 전망이다.이어서 다른 고급차 브랜드들도 연이은 SUV 출시가 예정 이다. 그중에서도 슈퍼카로 유명한 람보르기니에서도 SUV를 2017년쯤 출시할 예정이다. (늦어도 2018년) 그 이름은 '우루스' 출시가 된다면 벤테이가와 경쟁구도가 예상되는 차량이다.

영국 탑기어를 통해 공개된 바에 따르면, 트윈터보 V8 엔진이 들어가는것으로 알려졌다. 람보르기니 대표말에 의하면 '오프로드 차량이기 때문에 엔진은 가볍게 만들고 람보르기니 이기 때문에 극단적인 파워를 가질 것이다' 라고 하여서 사람들로 하여금 람보르기니를 SUV로 만난다면이라는 기분좋은 상상을 하게끔 만들었다.

아직 출시전이라 정확한 제원은 미정이지만, 2012년 베이징 모터쇼에서 공개되었던 람보르기니 SUV 우루스는 전장 4,990mm 전폭 1,990mm 전고 1,66mm 의 다소 낮은 크기로 공개된바 있다. 포르쉐 SUV 카이엔 보다 길이는 140mm 길지만 높이가 50mm 낮은 크기이다. 우루스의 플랫폼은 MLB 플랫폼으로 벤틀리의 벤테이가 와 포르쉐 카이엔 아우디Q7 역시 같은 플랫폼을 사용한다. 낮은 크기에서 부터 람보르기니의 감성이 살짝 보인다. 우루스는 연간 3000대 정도 생산될 예정이다.

SUV답게 풀타임 4륜 모델로 이며, 가격은 출시되봐야 알겠지만 2억 2,000에서 5억 사이로 예상되고 있다. 중동의 석유 재벌이나 중국 부자 등이 주요 타겟이 될 것 같은 가격대이다.


출처= deagunu.tistory.com

http://eornjs.info/ 여러 자동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